[호주여행] 호주 시드니 주립 미술관, NEW SOUTH WALES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호주 시드니 주립 미술관

NEW SOUTH WALES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자유여행으로만 다니다가 패키지로 떠난
호주 패키지여행에서 미술관 가던날이예요.



01.jpg
03.jpg
02.jpg



호주 시드니 주립 미술관

뉴사우스웨일스 미술관(NSW)

호주 시드니에는 대표적인 미술관이 두 개가 있는데
한 곳은 주립 미술관, 다른 한 곳은 현대미술관.

둘 다 가보고 싶었지만 패키지라 정해진 코스인
주립 미술관(NSW)에 도착했습니다.

초록색의 작은 공원을 마주하고 있는
시드니의 멋진 미술관입니다.

안에 멋진 작품들이 많다고 해서 기대!



04.jpg
05.jpg
06.jpg
07.jpg



입구에서 사진촬영 불가라는 문구가 있길래
직원한테 물어보니 사진촬영 가능.

어찌된 일이죠? ㅋㅋㅋ
아무튼 다들 마음 놓고 사진 찍으시더군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그림들
몇 장 사진으로 남겨왔습니다.

저는 회화 작품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따뜻한 느낌의 여성이 모델인 그림들을
좋아합니다. 선도 부드럽고 색채도 따뜻.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



08.jpg
089.jpg



아들에게도 좋아하는 그림 있으면
사진 찍어 주겠다고 했더니 고른 그림들.

대부분 우선 크기가 큽니다. ㅋㅋㅋ
그리고 색채가 어둡고 대비가 있는 회화.

아들이라 그런가 정말 취향이 달라요. ㅎㅎ
이런 것도 여행하면서 알아가는 거죠~



09.jpg



회화작품들과 조각작품들도 같이 전시되어 있어요.

천사가 작은 거울을 들고 있는 작품은 작품명이 Truth .
보면서 '진실은 어차피 너도 알고 있는것' 이라고
천사가 저한테 알려주는듯했습니다.

(설마 니 자신을 알라고 거울보라는건 아니겠죠?)



10.jpg
11.jpg
12.jpg



19세기~ 20세기 근대화 작품들도 있었어요.
작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조금 다른 분위기라
한층 밝고 쾌활한 분위기.

가이드분이 하루종일 봐도 다 못볼 정도의 작품이 있다라고
하셨는데 그정도는 아니였고 ^^; 유럽의 큰 미술관들에 비하면
들러서 여유롭게 작품을 둘러볼 정도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13.jpg



로비에는 쉴 수 있는 의자와 아주 작은 무대도 있었습니다.

시드니 주립 미술관 (뉴사우스웨일스)는 입장은 무료이고
내부에 유료 전시가 따로 있었어요. (2층 전시)

무료 전시만 보아도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고
유럽 유명 미술관처럼 줄을 서지 않아도
바로 입장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작품들이 정말 멋진데요!
휴 램지의 sisters 라는 작품이 참 좋네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선, 그 속에서 느껴지는 햇살. 마치 미미님 사진 같아요 :)
거울을 든 천사 조각도 그 의미가 잘 드러나는 것 같구요-

쏭블리님도 sisters 작품이 마음에 드셨군요 :)
그 그림은 보고 있으니 평온해지고 따뜻한 느낌이더라구요.
평범한 제 사진에 비교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

사진만봐도 설래는 곳이네요^^

바쁜 일정중에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작품 감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와 시드니도 멋지군요 저는 브리즈번에서 살고있는데 다음달에 꼭 가봐야겠어용 ㅎ

브리즈번에 계시다니 ^^ 부럽습니다. ㅎㅎ
시드니 가시게되면 미술관 들러보셔요~~

그래야겠어용ㅋ ㅋ 브리즈번은 너무 많이가서 지루해서 시드니 미술관 꼭 가야겠어용 ㅋ

그림보고 있으면 멍하게 만들어 주는 순간이 좋아요 :)

아무생각없이 그림보고 있으면 :)
특히나 주위에 사람없이 저 혼자 있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멍때리기 선수)

어제는 음알못
오늘은 미알못 ^^
후다닥 도망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멍때리면서 보는겁니다.
ㅋㅋㅋㅋ 도망가지 마세요~


그림들이 아주 우아하고 고풍스럽네요
17세기 바로크미술양식을 제대로 보여주는 작품들은거 같습니다.
바로크가 미술양식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뜨아. 전문가가 나타났다! ㅋㅋㅋㅋ
바로크는 예술의 한부분 아닐까요.
바로크 건축양식도 있으니까요. ㅋㅋㅋ

와, 왕초님 예술에 대한 조예가 깊네요. 은근.... 놀람.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호주에선 먹고자고 일한적밖에없어 저런 거 자체를 몰랐습니다,
2일 포스팅 쉬니까 굉장히 신나네요 하하

깜짝. 오셨습니까.
2일 포스팅 쉬니까 마음이 참으로 여유롭지요? 호호
그래서 저도 요즘 쉬고 포스팅하고 그런답니다. 하하

주말에 간만에 힐링하느라 아주 몸이 녹아버렸습니다. 하핳
미미님 포스팅속 사진들은 늘 하나같이 아름답습니다. (짜증)

제 사진이 원래 좀 짜증이 많이 나는 사진입니다. 하핳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뭘 조심을 하세욬ㅋㅋ
내일도 쉬는날인거 정말 너무나도 기쁘네요. 하하

안녕하세요 미미님^^ 이벤트 첫 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5월 4주)

다니님 ^^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한주간 잘 부탁(?)드릴게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미알못 이지만.. 여행에서 잠시 쉬어가는 중간역할을 하는 스팟으로는 딱 좋아요 ㅎㅎ

저도 미알못입니다만... ㅎㅎ
여행에서 한번쯤 미술관 들르면 좋더라구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
짱짱맨 늘 응원합니다!

저도 이렇게 좋아하는 곳에서 사진찍어준다고 해봐야겠어요 어떤걸 좋아하는지 캐치할수있어 좋네요. ㅎ
요렇게 하나씩 알아 가나 봅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

좋아하는 그림 골라보라고 하니
조금 지루해하다가 신나하더라구요. ㅎㅎ ^^
아이들과 미술관갈때 해보시면 재미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976.16
ETH 3307.3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