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문제작이벤트] @jacobhan님 후문 제작 완성되었습니다 :)

in #kr6 years ago

후문제작완성대문.jpg


스팀잇 후문 제작




스팀잇 후문 제작 이벤트 2회 당첨자분들 중

@jacobhan님 후문 완성 되었습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포스팅 해주시는 Jacob님 :D





jacobhan님후문.jpg

jacobhan님후문.gif



창가의 햇빛이 들어올때를 상상하며 만들어보았습니다.

햇빛이 반짝. 그때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

JPG파일과 움직임이 있는 GIF파일 2가지입니다.





jacobhan님2.jpg

jacobhan님2.gif



빈티지한 초록잎의 배경입니다.

JPG파일과 움직임이 있는 GIF파일 2가지입니다.





@jacobhan님 마음에 드시길 바라며 :)

이미지는 오른쪽 마우스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태그선.jpg

Have a lovely day today.

태그선.jpg



스팀잇라이트.jpg

Sort:  

멋진 후문을 만드셨네요~
저는 언제 저런 후문을 달아볼지~~

다음 3회 이벤트 놓치지말고 응모해주세요 ^^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첫 방문인데,,, 금손이셨군요...ㅎㅎ

첫 방문 감사합니다. ^^
금손이라해주시니 부끄럽네요. ㅎㅎ

와 정말 맘에 들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뻐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전 생동감 있는게 좋은가봐요 ㅋㅋㅋ
초록잎 글자 표로롱~ 나오는게 젤 맘에 들어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들 분위기가 다른 후문이군요

< 전 저의 후문에 다시 한번 만족합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움직이니 더 예쁜걸요 ㅎ 저도 하나 만들어봐야겠어요 ! (방법을 모른다는..)

디자인 멋집니다. 저에게도 행운이 있기를 빌어 봅니다.ㅋㅋ

저는 컴도 못하고 디자인 감각이 똥손이라... ㅋㅋ 이뻐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다음 이벤트에 꼭 응모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921.34
ETH 3929.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