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달콤하고 부드러운 말라사다 도넛, Malasadas Doughnuts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달콤하고 부드러운 말라사다 도넛

Malasadas Doughnuts, Leonard’s Bakery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오랜만에 하와이여행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하와이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간식
말라사다 도넛을 보여드릴게요.

자, 침 꿀꺽 준비하시구요. ㅋㅋ



01.jpg
02.jpg
03.jpg



말라사다 도덧

하와이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간식 1순위!
빵순이인 저에게 필수코스였습니다. ^^

말라사다 도넛은 원래 포르투갈 도넛인데
하와이에 전파되어 인기있는 간식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제일 인기있는 맛집 레오나즈 베이커리에서
말라사다 도넛을 구매했습니다.

기본으로 오리지널 12개가 들어있는 1박스 주문!
원래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최고 맛있는데
식사 후 바로 들러서 배가 빵빵!! ㅋㅋㅋ
호텔에 들고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044.jpg
05.jpg



레오나즈 베이커리만의 핑크색 박스와 봉투 :)
박스만 봐도 설레이는 제 마음 ㅋㅋㅋ
핑크덕후, 빵덕후 미미입니다.



066.jpg
07.jpg
088.jpg



박스안에 알차게 쏙쏙 들어있는 도너츠 12개.
바삭하고 부드럽고 쫄깃쫄깃!
게다가 설탕 가득하니 한입 베어물면 미소가득입니다. ㅎㅎ

한국시장에 파는 찹쌀도너츠랑은 또 달랐어요.
더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
저희 친정엄마께서는 평소에 빵을 안좋아하시는데도
이 도넛 너무 맛있다며 순식간에 2개 드셨습니다.

양이 많아서 조금 남은걸 다음날 아침에도 먹었는데요.
다음날 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09.jpg
10.jpg



호텔 발코니에 나가보니 근처 호텔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네요.
네, 수영장 구경하면서 말라사다 도넛 한입. ㅋ

하와이 또 가게되면 두박스 사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으아 .. 쫄깃 하고 달콤 하고 그러겠죠
와..... 맛있겠죠 그죠..ㅠ_ㅠ

진짜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
설탕발림으로 달콤달콤하구요. 그죠~ ㅎㅎ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와이라...여행하시는거 너무 부럽습니다 팔로우했는데 자주 소통해요^^

이제껏 했던 여행을 모아모아서 ㅎㅎ
포스팅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제가 도넛을 안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일단 제가 흔히 알고 있는 가운데 뚫린 도넛이 아니라는게 마음에 들고요.ㅋ

울곰님 도넛을 안좋아하시는군요! (빵순이는 이해가 안갑니다. ㅋ)
폭신폭신 쫄깃한 도넛 넘 맛있었답니다. ^^

전 고로케 좋아합니다.ㅋ

평소 즐기지 않는 이도
즐겨만드는 매력을 가진 빵이군요..

하와이에서는 1순위로 먹어야하는 것..

잘 기억에 둘수 있도록 하죠 ㅎㅎ

덕분에 잘 보고 가요

식사말고 간식으로는 1순위로 해도 될것같아요. ^^
다음날 먹어도 쫄깃부드럽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 ~ 비주얼 친근하네요. 정말 찹쌀도넛모양이에요. 그리 맛있다니 넘 궁금해용. 전 빵보다 밥파지만 어머니도 두개나 순삭이라니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정말 시장에 파는 찹쌀도넛 생각나더라구요.
그런데 한국도넛보다 훨씬 부드러웠어요. ^^ ㅎㅎ
오~ 써니님은 빵보다 밥이시군요. 사실 전 둘다 ㅋㅋ

게시 대문 사진부터 도넛 사진 보고..
아 또 괴롭겠구나 하면서 들어왔는데.. 역시.. ㅎㅎ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밤에 괴로우셨다니 ㅎㅎ 죄송합니다. ^^;
이 도넛 너무 맛있어서 정말 선물로 하나씩 돌리고 싶었어요!

Ithis emazing cake

It was a delicious donu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왠지 빠져드는 과학만화네요. ^^
천재들은 정말 어릴때부터 다른가봅니다.
덕분에 재미있는 웹툰 하나 알게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