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 [6월 달력 콘테스트] 응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DSC08025.jpg


태그선.jpg

6월 달력 콘테스트


스사모 #ssm-contest

태그선.jpg




스사모에서 매달 달력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있습니다. ^^

6월은 2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저도 늦게나마 참가해봅니다.



DSC08012.jpg

DSC07980.jpg




/ 싱그러운 초록공원 /

초록이 가득한 싱그러운 하이드 파크

잔디에 누우면 바람이 살랑살랑 :)





https://steemit.com/ssm-contest/@loki80/steemit-6

Steemit 사진예술 : 스사모 #< 6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주제: 6월 달력에 어울리는 사진

대상: 모든 스티미언 (심사위원 제외입니다)

접수기간: 2018.6.23 ~ 2018.6.28

발표 및 보상: 2018.6.30

심사기준: 주제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합니다.



스팀잇라이트.jpg

Sort:  

저 누워계신분 미미님 아니시죠?

그렇게 콕. 찍어서 이야기하실 필요는 없...

정정 : 저렇게 누워계신분은 미미님이시겠지요

그럼 도대체 사진은 누가 찍었단말입니까... ㅎㅎ

아..아드님이?! ^0^ (계속해서 헛소리 시전중)

미미님 오랜만이에요~~~
초록초록 눈이 편해집니다 ㅎㅎ 콘테스트 꼭 우승하세용!

달걀님 오랜만이예요 ^^
콘테스트는 항상 참가에 의의를 ㅎㅎㅎ 감사해용~

사진 너무 좋은데요~ 제가 저리 누워있음
저느낌이 안날 듯해요^^;;

저도 제가 누우면 짜리몽땅해서 티도 안날것 같아요. ㅋㅋㅋ

캬 아름답네요^^
초록초록 싱그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번 사진이 참 좋네요.

6월은 초록초록이 가득해서 참 좋은것 같아요. ^^
1번 사진에 누워있는 분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된 초보 스티머 @Heeingu 입니다 :0
저는 책과 강아지와 일상을 블로깅하려고 하는 뉴비에요.. ㅎㅎ

댓글 보고 들어왔어요. :D 블로그 분위기가 참 좋네요..!!

팔로우와 보팅할게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 귀여운 강아지와 책 리뷰를 하시는군요.
자주 뵈어요~

6월에 잘어울리는 싱그러움이예요 미미님 😆

슈퍼유양님 오랜만이죠. ^^ 잘 지내셨어요?
6월에는 여름의 시작고 함께 싱그러움도 가득한것 같아요

여유롭습니다~^^

정말 여유로운 시간과 풍경이었습니다. ^^

저 하이드 파크 정말 좋아해요 :)
그 한적함... 푸르름..
신랑이랑 호수에서 보트 탔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아 떠나고 싶네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하이드 파크에서 ^^
신랑분이랑 호수 보트를 타셨군요.
아, 얼마나 좋으셨을까. 전 호수 보트 구경만 하다 왔어요 ㅎㅎ

6월 콘테스트 2위 수상 축하드립니다 ^^

부족한 저에게도 수상의 영광을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