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일상 - 새가족이 생겼어요 :)

in #kr4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 의 mimi입니다.
2년만에 스팀잇에 글을 써보네요.
아직 여기에 글을 쓰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고 안보이는 분들도 많으시고..
오랜만에 들어온김에 생존신고?? 겸 일상이야기 적어보려고해요.

그래도 소소한 여행블로그였는데 올해는 여행은 커녕
지난 여행사진만 뒤적거리고 있네요.

대신 우리가족에 새로운 막내가 생겼답니다. 사진 속 강아지예요. ^^
이름은 달콤이 라고 해요. (아들이 지어준 이름)
이름처럼 달콤하게 생겼어요.(성격은... 흠 ㅋㅋ)

3.jpg

4.jpg

올 여름은 장마에 폭염에 너무 지치는 날들이지만
다들 일상 속 작은 행복 만끽하시면서 힘내세요! (너무 상투적이네요.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여기 글적으려니 감이 떨어졌나봅니다.
한때 매일 저녁 스팀잇에 글적고 댓글 달고 읽고 하는 재미에 빠졌었는데 ^^
또 그런날이 오겠죠? 그럼 또 만나요~

Sort:  

미미님 오랫만이에요^^

우와! 안녕하세요. ^^ 넘 오랜만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