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한달 살기]- 꼬따오카페(the coffee house)

in #kr6 years ago

에이카님도 트립스팀 이용해보세요~^^
에어컨 안되면 저도 저기만 갈듯요 ㅎ

Sort:  

이용할려고 했는데 뭐 때문인지 로그인이 안되네요..ㅠㅜ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 로그인이 안되시나요? 관련 아이디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해봤는데 혹시 특별히 로그인 문제는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로그인이 어떻게 안되는지 알려주시면~ 다시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로컬 캐쉬파일을 삭제하고 진행해보셔도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저만 그런건가요?
즐겨찾기로 저장해놓고 들어가려는데 지금은 페이지도 안떠요...ㅠㅜ

앗! 안된다고 댓글 단 순간 되기 시작했어요!!

서버가 한국쪽에 있어서 조금 지연? 될수도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국인데...<..>...ㅋㅋㅋㅋ
사진올라가고 하는 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ㅁ;
사진 올라갈때 뭔가 올라가는 표시가 있으면 좋겠어요~
동영상은 기다려도 안 올라가요...ㅠㅜ

안녕하세요.@snackplus입니다. 1. 사진 올라갈때 좀 올래걸리시나요?...확인 후에 추가 표시를 하던지, 서버 증설을 진행하던지 하겠습니다. (용량이 큰 이미지는 좀 느릴 수 있습니다.) 2.현재 동영상은 youtube같은 링크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시면 추가 개발 진행하겠습니다.~

ㅎㅎㅎ피드백이 엄청 빠르네요:) 저도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13.51
ETH 3019.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