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꼬따오카페(the coffee house)

in #kr6 years ago

7EBFD957-DBD0-4EF7-B6B0-4D3059C81529.jpeg

꼬따오에서 지내는 동안 항상 출근하는 기분으로 갔었다.
커피 양도 많고 진하고 무엇보다 에어컨과 콘센트가 있다!!

IMG_8357.jpg

가게 앞에는 밤이 되면 햄버거 집이 생긴다.
가게 내부는 슈퍼과 겸업을 하는 데 간식거리 사기도 좋고 음료도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다!

IMG_8179.jpg

커피는 좀 진한 편이어서 연한걸 좋아하면 연하게 해달하고 이야기해야할 것 같다.

IMG_8177.jpg

가게 앞에 오토바이를 주차할 공간도 있다. 차는 지나다닐 수가 없다.

IMG_8355.jpg

가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가게 문 앞에 신발들이 막 널려져 있으니 비싼 신발이라면 따로 봉지라도 챙겨가는 게 나을 것 같다:>ㅋㅋㅋ

IMG_8449.jpg

꼬따오에 있는 동안 정말 매일 들려서 자주 이용했는데 사실 이곳 말고 에어컨이 되는 카페를 찾을 수가 없었다...ㅠㅜ

IMG_8451.jpg

위치가 항구 근처 음식점거리의 맨 끝쪽에 위치해있다.

staticmap.png

Sort:  

에어컨 중요하죠.ㅎㅎ

그럼요! 에어컨이 대부분 없어서 있는 곳이 넘 소중했어요...ㅋㅋ

에이카님도 트립스팀 이용해보세요~^^
에어컨 안되면 저도 저기만 갈듯요 ㅎ

이용할려고 했는데 뭐 때문인지 로그인이 안되네요..ㅠㅜ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 로그인이 안되시나요? 관련 아이디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해봤는데 혹시 특별히 로그인 문제는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로그인이 어떻게 안되는지 알려주시면~ 다시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로컬 캐쉬파일을 삭제하고 진행해보셔도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저만 그런건가요?
즐겨찾기로 저장해놓고 들어가려는데 지금은 페이지도 안떠요...ㅠㅜ

앗! 안된다고 댓글 단 순간 되기 시작했어요!!

서버가 한국쪽에 있어서 조금 지연? 될수도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국인데...<..>...ㅋㅋㅋㅋ
사진올라가고 하는 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ㅁ;
사진 올라갈때 뭔가 올라가는 표시가 있으면 좋겠어요~
동영상은 기다려도 안 올라가요...ㅠㅜ

안녕하세요.@snackplus입니다. 1. 사진 올라갈때 좀 올래걸리시나요?...확인 후에 추가 표시를 하던지, 서버 증설을 진행하던지 하겠습니다. (용량이 큰 이미지는 좀 느릴 수 있습니다.) 2.현재 동영상은 youtube같은 링크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시면 추가 개발 진행하겠습니다.~

카페도 이쁘고 골목길 느낌도 좋은데요^^

ㅎㅎㅎ좋은 점은 다 가지고 있는 곳이었어요:)

슈퍼 들어갈때도 신발 벗고 들어가야되서 조금 불편하긴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 꼬따오 또 가고싶어요!!ㅋ

맞아요~ㅋㅋㅋ가게 들어갈때면 매번 신발을 밧어야해서 간편한 신발이 최고였어요!! 저도 또 가고 싶네요...ㅠㅜ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