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1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B612_20180806_144533_994.jpg
얘네들도 더운지 몇바퀴째 이 자리네요.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아드님 방학이 끝난 오늘부터 꼭 열운동을 하기로 혼자 계획을 했어서 오늘 1일차 실천하고 왔어요.
지금이 아니고 오후 2시에 공원에 가서 걷고 왔답니다.ㅎㅎ

겉만 멀쩡한 몸뚱이를 바로 잡고자..
(덥다고 하다 말까봐) @promisteem에 만보 걷기 약속을 하고 시작을 했어요.

제가 할 수 있는 운동이 걷기..그리고 걷기..걷기 뿐이어서 하루 만보걷기를 계획하고, 만보계를 다운 받았어요.
Screenshot_20180806-195010.jpg

요즘 만보계는 걸으면 포인트도 준대요. ㅎ

햇빛이 강렬했지만 허리를 세우고 팔을 흔들며 폭을 크게크게 열심히 걸었습니다.

운동을 정말 안하던 사람들은(저는) 운동을 시작한 것 만으로도 스스로 대견하고, 뿌듯하고, 건강해지는 거 같고, 앞으로의 포부가 커지는 거 같아요.

공원을 한바퀴 도는데 1100보?쯤 되었던 거 같아요.
7000보가 넘어가니 자꾸 만보기를 보게되네요.
언제 10000보 되는거야아아아악

공원에 걷는 사람 저 뿐이었어요.ㅎㅎㅎ
잠자리, 나비, 새가 많이 있구요.
두루미인지 학인지 아주 큰 새도 한마리 봤어요.
카메라 켜는데 날아버렸지만요. ㅎ
매미 소리, 황소개구리 소리 들으며 햇빛과 사투를 한지 한시간이 넘어가니 걸음이 느려지고 있었어요.
의식하지 않으면 허리도 굽어지고?...
양쪽 다리의 무슨 뼈가 신경쓰이더니 나중에는 한쪽 골반만 아프고..
물을 마시고 싶어질 때 쯤 어떻게 걸었는지 만보가 채워졌네요.
20180806_202128.png
시작은 정말 신나게 해놓고 다 끝나니 엘리베이터에 주저앉아 앓아 눕는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집에 와서 물 마시고 또 마시고, 더 마시고~
왜 더운 날 외출을 자제하라는지 뼈저리게 깨우쳤습니다.ㅎ

얼굴에 화기 빼느라 한참 걸리고, 더위를 먹은 듯 했으나
금새 괜찮아지고,
오늘 아침 갑자기 무릎이 조각난 것 처럼 걸렸는데 그게 사라졌어요.ㅎㅎ

괜찮아졌다고 금새 힘든거 망각하고 내일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진정 망각의 동물이 저네요.ㅎㅎ

오늘 아침 비가 온 곳 많던데, 더위가 조금 누그러졌을까요?
여기도 비가 좀 쏟아지면 좋겠네요.^^

모두 더위로 자다 깨는 일 없이 꿀잠 자는 밤 되세요^^♡

Sort:  

하루에 만보 걷기 쉽지않은데
대단하세요 ㅎㅎㅎ
아직 날도 더운데 건강챙겨가면서 운동하세요~^^

감사해요~^^ 아직 적당한 운동을 못 정해서 열심히 걷고 있어요^^

까치들도 많이 덥겠죠...ㅠ.ㅠ 이 더위에 이열치열 하고 계시는 @ mimistar 님 대단하십니다.^^

크 만보걷기 화이팅입니다 더운날씨 항상 조심하세요~

감사해요. 열심히 할께용~^^

많이 더운데 운동하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세요. 제 비루한 몸둥이가 운동을 해야하는데 ㅜ ㅜ

저 겉만 멀쩡해서...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움직였어요.^^

ㅎㅎ 까치도 더위를 피하고 있군요. 이 더운 날 운동이라니...

오늘 까치 쉬는 거 많이 봤네용. ㅎㅎ 더운거 보다 썬크림 안바른게 더 걸리는 날이었어요 ㅋ

안 더웠나요?
집사람도 밤에 바닷가 주변을 걷기 하러 나가는데, 요즘은 통 안 나가네요.
너무 더워서 힘든가 봐요.
미미별님도 걸을 때 팔 앞 뒤로 크게 저으면서 걷나요?
집사람이 그렇게 걸어서 보기 싫다고 그랫거던요. ㅋㅋ

팔을 크게 저으려고 해도 다시 내려와 있어요. 저는 잘 안되네요ㅋㅋ
근데 그게 좋대요~^^

진짜 이 더위에 대단하세요!
캐시워크라니! 아마도 사용자가 걸었던 위치 정보가 마케팅 데이터로 쓰이고, 정보제공에 대한 비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일텐데요, 친구에게 개념으로만 들었지 이렇게 상용화된 제품은 처음봐요!

광고를 보게하는 목적으로 주는 거 같아요.^^
위치나 정보 공유는 꺼두었는데 잘 되네요^^

ㅋㅋ 저도 캐시워크 잘 이용하는데요 도서 구입할 때 포인트 할인 적용해서 잘 사용합니다. 근데 자정이 넘으면 뿅-하고 걸음이 사라지니까 그전에 클릭클릭

캐시워크 동지 반가워요^^
근데 이거 만보 넘어가니까 포인트 안뜨네요....만보까지만 되나봐요^^

뜨~~거운 오후2시에 운동하시다니 대단합니닷!

그래도 조심히 운동하세요.~!

너무 무식했어요 그저 꼭 해야 된다는 생각에 ㅎㅎ

멋지십니다 ㅎㅎ 내일도 운동 가즈아!!! 제대로 된 자세로 걸으면 무릎에 무게가 많이 안쌓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걷기 관련된 정보도 읽어보고 실험하고 하면서 해도 즐거우실 것 같아요 ^^ 양과 질 두마리를 모두 씈싹 ~~ 제대로 걸으면 몸이 이완되고 움직일 수록 탄력과 생기가 생긴다고.. 하지만.. 요즘 더위에는 음.. ㅋㅋㅋ 캐시워크 저도 끌리는 군요

가운데님 글 보고 '바르게 걷는거, 걸어서 좋은 거' 알고 걷고 싶어 졌어요. ...오늘은 아침에 허리 펴고 걷고 왔답니디~
공부도 하면서 운동도 늘려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0.02
ETH 3495.0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