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즐거운 명절들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전 부치고 나물 하기 전 허리좀 펴고있어요

스티밋 여러분들 세배 받으세요♡
(@venti 님 이벤트 참여해요)

B612_20180203_133805.jpg
Screenshot_20180215-150601.png
Screenshot_20180215-150547.pn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저도 사자 찍고싶네요.
울조카들은 낼오건든요 ㅎ

귀엽겠어요^^
내일 올리시면 보러갈께용^^

미미스타님~^^

아들래미 절하는 모습 너무 귀엽네요!!!!!

감사해요~~^^
@megaspore 님도 육아맘이시네요
놀러갈게요~^^

잘상겼다. ^^ 울 아들도 한 복 입혀서 찍어줘야 겠어요. ^^

어릴때 그나마 입히는거 같아도 2번입으면 작아지지만 ㅠ
사게되네요^^

한복 입고 세배하니까 설 분위기 나네요 ~! ㅋ

네 아이들 시끌벅적 한 맛에 명절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드님이 넘 귀여워요 +_+

감사해요.
@ddi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했어어요^^

에구! 울 주부님들 화이팅!
명절마다 넘 고생하시는데...좀 바뀌어야할듯^^
스트레스 받지마시구여..
가족들위한다 생각해 주세여~
화이팅! 의미에서 힘차게 보팅갑니다 ㅎㅎ

감사해요~~^^
@dmman 님은 어떻게 보내고 계실까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ㅎㅎ 죄송!
저는 걍 빈둥거리고 있네요...스팀잇에서...

빈둥거리며 스팀잇ㅎ 얼마나 편하고 좋습니까
저두 그러고싶..,지만
틈나는대로 오네용^^

옙! 미미별님....

잘보고갑니다.
보팅 및 팔로잉 신청합니다.

맞팔하고 찾아갈께요~
감사해요^^

좋은캠페인이네요 ㅋㅋ아들이 너~~~무 이쁘네요 ㅋㅋ

넹 이뿌게 봐주셔서 고맙고맙~^^

엄청 귀여워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하는일들 다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chameonggue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올한해 술술 풀리시기를^^

이렇게 귀여운 아들 세배를
공짜로 받을 수 없지요.
팔로우 & 보팅합니다.

1초도 안쉬고 종일 말하는거 같은데 목 안아픈지 모르겠어요^^
저는 이미 팔로우 했지용~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세뱃돈?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