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자로 가입이 완료 되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자 첫 글 남겨 봅니다.

우연한 기회로 steemit 스팀잇을 알게 되에 첫글 남기 됩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및 알트코인및 각종 동향에 정보글을 과 생활지식등 여러가지
글들을 포스팅 할 예정이구요
단 한명이라도 제글에서 정보를 얻어 가셔서 좋은 글이 였다라고 생각하도록
만족할만한 글은 포스팅 하는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만족한만한 정보글을 찾아내 꾸준한 스티밋 활동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follow me!

이그림은 검색하다보이 이뻐서 사용 방법 보고 따로 가져 왔습니다. .

https://steemit.com/kr/@inhigh/kr-follow-button-logo 스티밋 팔로우 따라하기

Sort: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같이 열심히 해봐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네네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뿐만아니라 모두 열심히 해죵ㅎㅎㅎ! 맞 팔로우 할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함께 즐거운 스팀잇 해나가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입문했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네네 서로 좋은 정보 공유하면 좋은 활동 해봐용~~ 맞팔로 할꼐용~

Loading...

반갑습니다^^
저도 가상화폐중 에어드랍에 대한 글을 주로 쓰고 있어요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 갈게여~~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당~ ~~ 맞팔로우 할꼐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활동 열심히 하시구 저도 뉴비인데 같이 교류하면서 지냈으면 좋겠네요^^

네 반갑습니다 .~~ 좋은 활동 하시구 좋은 정보 교류 해용~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네네 반갑습니다 저도 맞 팔로우하고 좋은글 많은 정보 교류 해용~

가상화폐! 제가 정말 관심있는 주제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하고지내요~

네네 가상화폐 말고도 생활 정보등등 여러 글 올릴 예정이에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