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팔로우버튼 로고를 만들어봤습니다 follow button logo!

in #kr7 years ago (edited)

이 로고는 스팀잇 로고를 세 마리의 물고기로 생각하고

큰 우두머리 물고기가 작은 물고기들에게

'파도를 타고 따라와라' 라고 손짓(?)(혹은 지느러미짓) 하고 있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ㅎ

사용 방법은
https://steemit.com/kr/@mori96/5xakbe
위 링크를 타고가서 @mori96 님 께서 작성해주신 글에 보시면
★ttp://i.imgur.com/KZfiy23.jpg 이 주소에서 ★표를 h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진 링크를 링크화해서 올리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

사용해 주시면 영광입니다!
필요하시면 스팀잇 아이디 밑에 적은 이미지로 보내드립니다 ㅎㅎ
댓글달아주세요~

+저도 처음으로 팔로우버튼을 밑에 달아보겠습니다ㅎㅎ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follow me!

Sort:  

오와~ 되게 귀여워요~ 솜씨 좋으시구낭~

감사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옷?!! 재능기부!!

오오 멋집니다.. 능력자!

과찬이십니다 ㅠ

와우 예쁘네요! 그동안 본 팔로우 버튼 중 가장 예쁜것같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 물고기 세마리! 로고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스팀잇엔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으세요 ㅠㅠ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아서 스팀잇의 미래가 밝습니다!

와우 좋아요~! 저 사용하고 싶습니다.
@successtrainer 아이디 눈에 잘 띄게 삽입해서 이미지 부탁드립니다


ht★p://i.imgur.com/7NR3yhb.jpg <링크 입니다 ★대신 t를 넣고 사용해주세요 ㅎ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링크넣어봤습니다 ㅎㅎ

와우~^^참신한데요~?? 저도 하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ht★p://i.imgur.com/08XHJX9.jpg <<★를t로 변경해서 사용해주세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좋네요!

헤헤 감사합니다.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