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소개로 가입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인사드립니다.
지인(@tata1)님의 소개로 가입했습니다~^^

우주탐사가 바빠 사람사귈 여유가 없었네요~
이제 한 숨 돌리고,

사람도 만나고, 그간의 여행보따리도 나누렵니다.

함께 해주실 거죠?~^^

Sort:  

인사가 늦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왕성한활동 기대해도될까요~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 뵙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11-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The principal! He will give me TP! I would hate for my bungholio to get polio....Where I come from, we have no bunghole.

타타님의 소개로 오셨군요.
올려주실 글이 기대가 됩니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함께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종종 뵈요-
우주탐사가 뭘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한 일이이네요? 혹시 달에서 오셨나요? ㅎㅎ(죄송-)

반가워요~
한번에 모두 이야기하면 재미 없겠죠~^^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방문 감사드려요~^^
먹스팀, 먹스타 ?? 알아야할게 많네요~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우주탐사가 뭘까요? 궁금하네요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 감사드려요~^^
아직 무슨 말씀인지 사실 이해가 잘 가지는 않습니다. 차츰 알아지겠죠?^^

안녕하세요~^^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sweetpotato님
뵙게되어 제가 더 많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