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는 신중하게, 제대로 알아보고 해야합니다 - 제도권 금융은 “지금당장”은 암호화폐에 뛰어들지 않습니다.

in #kr7 years ago

좋은 지적이네요. 저도 앞으로 암호화폐 관련 금융기사가 있으면 확인해보는 습관을 가져봐야겠습니다.

Sort:  

암호화폐 관련 기사가 아니더라도, 모든 글을 읽을 때 근거가 정확한지 생각해보는 습관이 중요하더라구요 :) 물론 바쁘니까 그게 마음처럼 안되지만..

처음보는 아이디여서 쓰신 글 보니까 뉴욕에서 일하시는 것 같네요. 미국 내 학부 졸업하고 들어가셨다고하고, 뉴욕 및 east coast 한인사회가 좁으니까, 만약 부티크가 아닌 메이져 탑티어에서 근무하신다면 제가 아는 분일 가능성이 높은데.. 어쨌든 가입환영합니다 ㅎㅎ

세상이 넓은 데 사회는 늘 생각보다 좁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81.92
ETH 2286.5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