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29 가즈아 마을 공습에 대한 기록(2)

in #kr6 years ago

제가 알기로 버니가 모닝님과 사이가 좋지 않은데 산하님의 글이 모닝님께 보팅을 받은 걸 보고 엉뚱하게 화풀이로 다운보팅을 한 것 같습니다...

Sort:  

헉;; 세상에....
누구한테 보팅했는지도 따라가서 다운보팅이라니...ㅠㅠ

지난 번에 가서 항의 댓글 달았더니, 제 블로그에 쳐들어와서 포스팅 2개 죽여놨어요. ㅋㅋㅋ
그냥 상종하면 안되는 작자임...

지난번에 제이미님이 영어로 댓글에 왜 그러냐고 정중하게 물어봤는데도 무시하고 그냥 꺼지라고 답변을 달더라고요. 상종하지 않는 것이 그냥 스달과 정신건강에 유익할 것 같습니다...

아닌것 같긴 하지만 만약 kr 사람들을 무분별하게 공격한다면 여기 고래분들도 가만히 계시진 않겠죠. (두둥 - 만약 고팍스가 출동하면 어떻게 될까...?)

오~~고팍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 아이디어!!

steem 에 있는 아해들이 현실을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고팍스 출동못한다.

왁~~ 한 아해 두 아해 세 아해 네 아해
빨리 비루스랑 화해나 하쇼~ 할배요.

님이 중재에 기여해 주신 덕분에,
일단 평화협정이 잘 체결된 것 같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즐 스팀 하시지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습니다.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 즐겁게 스팀잇 하세욥~~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83.18
ETH 2578.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