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월가를 들어가며 연재 휴재

in #kr6 years ago

가족들과 1주일간 휴가를 왔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 너무 행복하네요.

휴가 동안 글을 올리는 것은 불효인듯 힘들듯 하여 [월가를 들어가며] 시리즈는 1주일 휴재를 하겠습니다. 조금 애간장이 타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더 풍성하고(?) 드라마틱한(?) 이야기들로 돌아올게요^^

짬이 날때 간간히 다른 분들의 글을 읽고 보팅은 누르겠습니다.

Sort:  

꿀 같은 휴가 잘 보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꿀같네요 ^^

ヾ(๑╹◡╹)ノ" 휴가 즐겁게 보내고 오세요~ 부럽부럽~

아론님도 매모리얼 주말 때 바베큐 구우러 가셔야죠~ㅎㅎ

(╹◡╹) 아직 특별한 계획은 없네요... ㅎ 맛있는거라도 먹으러가야겠어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시길.

재충전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낯선 환경에 오니 왠지 글이 더 잘 써질것 같기는 한데 강제로 자제하는 중입니다 ^^

맞아요. 쉴 땐 쉬어야 합니다~

레고 만들다가도 조금씩 쉬셔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휴식은 꿀맛이죠.

묵은 글은 더 깊어진 맛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떡밥들이 쉬지 않아야 될텐데 ㅎㅎ 낸드님 글도 조만간 보고싶네요 ^^

다음 편이 무척 합니다! 재미난 이야기를 앞두고 잠깐 숨고르기를 하는 것도 좋지요. 스팀잇에 휴가 가신 분들이 많네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한국도 석가탄신일 껴서 긴 연휴가 되어 그런것 같네요 ㅎㅎ 미국은 이번주 주말부터 여름휴가 시즌의 시작이라 다들 분주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뵐게요.

기다립니다~

저도 수지님 다음 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남자분인걸 알았습니다 ㅎㅎ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왠지 실망스럽다는 저 반응은 뭡니까!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