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첫인사][WEBTOON] 식물아,우리 친해지자!

in #kr7 years ago (edited)

03.jpg

webtoon_1.jpg

webtoon_2.jpg

webtoon_3.jpg

webtoon_4.jpg

안녕하세요!
식물웹툰 ' 식물은 처음입니다' 그림과 사랑스러움(!)을
맡고 있는 "메이타야"입니다.

스팀잇을 어떻게 시작할까, 계속 고민만 많았는데 식물웹툰에 대한
스티머분들의 열렬한 지지와 기대와 댓글을 보며 지금 하고 있는
작업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작업 과정 등등을 올리면 좋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첫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title.jpg

05.jpg

식물웹툰은 문은지( @dianamun ) 작가가 글을 쓰고,
그림은 제가 그리고 있어요.
저희 둘 다 식물에 대해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것이 더 많구요.
다행히 문은지 작가가 올린 글의 댓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엄청 엄청 귀한 정보를 읽어가며 완전 공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 역시 직접 식물을 키우면서 겪는 에피소드들을
솔직하게 올리도록 할게요.
궁금한 것도 물어볼게요.
식물 고수님의 조언과 가르침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또한 저처럼 식.알.못인 분들도 올해 봄 만큼은 용기를 갖고(!)
함께 식물과 친해져보아요.
확실히 방에 화분을 놓으니 방 분위기뿐만 아니라
제 마음가짐도 달라지네요.

말이 너무 길어지면 재미없으니까, 오늘은 여기까지만 :)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만나용.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아아아!!!!!!

Sort:  

한참 화분을 죽이다가 최근 화분은 2년 넘게 잘 키우고 있습니다. 그림 예쁘네요 ㅎㅎ 전자파 부분에선 계란계란님 웹툰 유사과학 탐구영역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ㅋㅋ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환영해

선인장과 전자파는 관련없다는 이야기도 있었기도 했고..
혹시 그 이야기일까요?! ㅎㅎㅎ 이번에야 만큼은 정말 화분 안죽이고 싶은데 말이죵 ㅠㅠ

ㅠㅠㅠ 한번 안죽이고 키워보니까 자신감이 생기더군요.. 그 이후에 시도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요

@dianamun 님과 같이 하시는군요~!!
현기증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숨 안쉬고 봤더니 금방 끝나버리네요ㅠㅠㅠ
또 현기증 나요ㅋㅋㅋ빨리 다음화 보고 싶어요ㅋㅋㅋㅋ

댕댕아~~
이 현기증 어서 ~
@홍보해 ~

재밌게 읽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문은지 작가님이 이제까지 엄청 홍보를 잘해주시고,
많은 분들이 댓글도 남겨주셔서 용기를 얻고, 이렇게 제대로 된
첫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제작 이야기 등 많이 많이 올려볼께요!

재밌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정도 반응은 이제 시작이실 겁니다~ㅋㅋㅋ
저도 열심히 응원할게요~!!

더 대박 가즈앗~!!ㅋㅋㅋ

@jhyun6913.park 메이타야 작가님 많이 응원해주세용 ^^

네네 알겠습니다~!!

대박대박 가즈앗!!!!! +_+

meitaya 님 대역폭(bandwidth) 문제 생기시면 말씀해주세요~!!
(댓글이나 글이 안 써지는 문제요~ㅎㅎ)

헐...완전 재밌어요!
다음편 언제와요? 빨리 올려주세요ㅠㅠㅠㅠ
선인장과 관련된 추억도 새삼 떠오르고... 지하철 비유 완전 인상적이네요ㅎㅎ

분명 가장 가까운 곳에 있으나, 가장 멀리 있는 그대..
바로 그것이 저에게는 식물이었습니다. 하..하....
다음편도 최대한 빨리 그려서 올려볼께용.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감사해요!

환영합니다ㅎㅎ 웹툰 열심히 볼게요!

환영 감사합니다!!!!!!! 웹툰도 잘 부탁드려요~

웹툰은 전문지식도 쏙쏙들어오게만드는 매력 쟁이예요 기대가되는 포스팅입니다~ 팔로하고 보팅하고갑니다~~

어려운 것도 쉽고 머리게 쏙쏙 들어오게끔 해주는것 같아요.
그러자면, 그리는 제가 그 내용을 모두 이해해야 되지만..^^;
그래서 식물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팔로,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러 가겠습니다 :)

식물은 알면알수록 매력을웹툰만큼느끼실꺼예요 화이팅하세요~^^

집이 너무 추워서 새로 들여온 아이들이 왠지 넘 추울것 같은데 ㅠㅠ
안절부절중이에요. 으아;

재미있네요. 색다른 주제여서 더 호기심이 생길 듯해요. 올해 식물을 한번 키워봐야겠네요.

저도 웹툰을 계기로 식물을 키우고 있는데 그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식물키우기 추천드려요 :)

Congratulations @meitay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싱물!!!!
저도 화분 몇개 키우고 있습니다.
생존력 좋은 놈으로... ㅎㅎㅎ

전 이번에 웹툰 때문에 새로 들였어요.
산세베리아, 장미허브 ㅎㅎㅎ
잘 살겠죠? ㅠㅠ

안녕하세요 언니~~ ㅎㅎㅎㅎㅎ

오호! 안녕하세요. 스팀잇오니까 이렇게 만나네용 ㅋ

오~오~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기대 감사합니당! 저도 팔로우 완료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