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압 베이베~ 레츠고고고 ㅋㅋㅋㅋ ^^ 야호~ ㅋㅋㅋㅋㅋ 스프님... 뭔가 글이 맛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ㅋㅋ 메가님.... 뭔가 메가트론삘의 온수댓글 채굴장인 같은 느낌적인 느낌 들지 않습니까? ㅋㅋ

띠용~~전에 홀릭님글이 치킨수프같다고 한 적이 있는데..저는 라면스프 삘이네요. MSG 맛좀 보실래예

<예>..(무표정으로 타자 치며)

크~ 시크하당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예압~ 컴온 베베~~ 일상의 식재료를 써도 맛을 내버린다는.. 눈퀭한 비탈릭이 그리 먹고 싶어한다는 만능스프~!! ^^ ㅋㅋ 냠냠 자주볼래예~~! ^^

온수댓글 채굴장인 같은 느낌 ㅋㅋㅋ
느낌 팍 오는데요? ㅎ

ㅋㅋㅋㅋ 그죠잉~ 이 구역의 댓글녀는 나야! 뭐 이런삘?! 로욥 ㅋ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