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보기만 해도 미소가 나오는 짤.. 이런 짤 없습니다....

누가 매력이란 운만 떼도 저 부르는 거 같아서 한걸음에 달려왔지요..

(나는 누구..여긴 어디.. 살룬님 죄송..)

ㅋㅋㅋㅋ 이런분이셨군요. 아까 소설 보고 온거랑 이미지가 많이 다르십니다. ㅋㅋㅋ 매력적이셔요 ㅋㅋㅋㅌㅌㅋ

화살표는 정자인가요? 전 난자일때 가장 인기가 좋았는데.

앗...

살룬님(@saloon1st)도 아슬아슬...

스프링필드님(@springfield)님 모니터링 바랍니다..

심의인가요. ㅋㅋ

스텔라님(@stella12)이 한번 심의에 걸리셨고 요즘 밸류업님(@valueup)이 아슬아슬하시기에 심의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스팀잇의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위해 힘쓰는 메가 팬클럽-

(팬클럽 회원 가입 문의는 회장이신 자칭 남미 난닝구, 라이언님(@ryanhkr)께 문의 바랍니다.

메라투쓰의 가이드독이라도 된 느낌.... @아슬아슬해

appledog.JPG

밸류업님이 심의에 이의를 제기하셨습니다...!@아슬아슬해

아 개사과 짤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난자일 때 가장 인기가 좋았대 ㅋㅋㅋ

와...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뭘 본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불렀어요... (메가님 죄송..)

그녀와 나는 영혼으로 이어져 있다.

그녀는 이제 내 전부다.

그녀의 목소리는 다 내 귀에 들린답니다..(등 축축)

키보드도 축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