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느낌.행동] 무게를 느껴본다.

in #kr7 years ago

<보이지 않던 것을 보게 되고
느끼지 못한 것을 느끼게 되면
같은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한다>

나의 무게는 내가 세상에 존재하고 있음을 알려준다..

모든 문장이 다 좋네요.. 곰곰이 생각에 빠져들게 만드는 말씀이에요..

Sort:  

살다보니 느낄수 있는 것인데 느끼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걸어다닐때도 나의 무게를 내 발이, 내 다리가, 내 몸이 하나하나 지탱해주고 있구나.
나는 몰랐지만 나는 항상 중력을 느끼며 살고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니 갑자기 정말 나란 존재가 지구 위에 있다라는 느낌을 받고..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조금 멈춰서 주변을 보니 못본 것들이 많고
익숙했던 것들이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음을 알게 되니 같은 것인데 달라지고 있고 그렇네요..

아... 국어시간에 공부를 좀 할 걸 그랬습니다만...
별님은 제 마음속 생각이 전달될거라 믿어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