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항할 권리

in #kr7 years ago

중국도 애기를 한손으로 안고 한손으로 담배 피는 사람들을 한 십년전쯤에 많이 보고 깜짝 놀랬어요 ㅜㅜ 지금은 많이 바뀌었길 바랍니다~~ 간접흡연이라는 개념을 알면 그렇게 못 하겠지요~~ㅜㅜ

Sort:  

네 요즘 저도 금연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megaspore님께서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더 동기부여가 되는 듯 하네요.. 노력해서 금연을
꼭 성공해야 겠네요.. 제가 항상 실패했었거든요 ㅋㅋㅋㅋ

네~~ 흡연과 금연 모두 자신의 의지이지만 자신이 금연을 원한다면 어쩔 수 없이 흡연에 끌려다니는 것은 너무 안타까운 것 같아요~~><

남편도 하루에 한개피로 줄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거나 피곤하면 자꾸 담배 피러 나가는 것 같길래 내가 스트레스 받으면 초콜렛 찾는거랑 비슷한가보다 했어요.. 저도 스트레스 받으면 초콜렛이 도움이 되고 참기가 힘들거든요 ㅎㅎ 그런데 요즘은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서 단걸 많이 안 먹으니 그래도 체중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흡연에 대한 욕망, Danger(단거)에 대한 욕망을, 받은 스트레스를 다른 것으로 풀어야 할 것 같습니다~~ 운동이라던지 다른 취미 생활이라던지~~ 스트레스가 유지되면 절대(?) 끊기 힘들 것 같아요~~~ 이기기가 쉽지 않기에 ㅜㅜ

아 정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제 2일째 된 것 같네요.. 최대한
마음을 내려놓고 다시 도전을 해 야 할 듯 싶습니다. 집사람과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는구나 생각하니 꼭 해야되는 일이 되어 버렸네요..
정말 힘들텐데 ㅋㅋㅋ 벌써 걱정은 되지만 노력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