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목소리를 듣고 싶은 2명의 여성스티미언이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읽고 또 읽고 싶어지는 그런 보석같은 포스팅이네요...

보잘 것 없는 제 목소리를 듣고 싶어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히어링님의 글에 많은 힘을 받으며 살아간답니다..

이 세상에서 이렇게 누군가의 진심 어린 응원을 받는 사람이 몇이나 될런지..

세상 살다보면 회의가 들 때가 의문이 들 때가 있는데..
제가 너무나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히어링님의 이 포스팅을 보고 느꼈습니다..

많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히어링님의 마음을 들으러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Sort:  

메가스포어님 댓글은 늘 감탄을 자아냅니다. 시집을 내셔도 무리가 없으실듯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활동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귀한 분 다리 놓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일은 시간이 좀 걸리지만
글에서 퍼지는 감동과 진정이 통해
조금 더 단단히 관계가 만들어지고 있는듯 합니다.
@hearing님깨 다시한번 감사해요 ^^

@hearing 님의 포스팅에서 언급해 주셔서 겸연쩍게 다시 인사 드립니다. 마지막 포스팅 글 이후 한동안 포스팅이 없던 차인데 다시 반갑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저는 어제 소풍갔다 돌아와 감기기운이 돌아 정신없습니다. 모쪼록 고마운 사람들이 생각나는 주일 아침, 특별히 @megaspore님과 가족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제가좋아하는 두분을 한자리에서 뵙게되다니 너무나도 영광입니다. 두분다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이미경님~~^^

히어링님께서 저희 둘을 소개시켜주셔서 감격스러운 마음으로 저도 겸연쩍게(?) 인사 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누군가의 응원을 받는다는 것이 정말 얼마나 살아가면서 힘이 되는지요... 새벽에 일어나 히어링님의 포스팅을 읽고 또 읽고 했답니다..

영광스럽게도 좋은 일을 많이 하시는 이미경님과 나란히 영예의(?) 듣고 싶은 목소리의 여성 스티미언으로 뽑히게 되어 정말이지 너무 기쁩니다...

감기 기운이 있으시다니 푹 쉬셔서 빨리 컨디션이 좋아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고마운 주일 아침이네요~~~!!

특별히 이미경님과 히어링님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