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뇌와 정보체 #2 전기회로

in #kr7 years ago

뇌는 하나의 전기회로 시스템이다
흥미로운 주제예요~~

손가락을 자극하고 몇초..
한 일초도 안 걸리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어 그런지 반응이 둔해져서
제 생각보다는 더 늦게 자극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ㅋㅋ

Sort:  

그래요? 저는 즉시 느껴지던데..
이게 누를 걸 미리 알아서 그런지 어떤 시간 딜레이도 없는것 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이와 관련해 새롭게 포스팅 올렸으니 참고해 보세요.

저는 원래 느려서 그런지 반응이 둔한가봐요 ㅎㅎ
저는 다른 사람 말을 듣고 나서도 바로바로 반응을 못 하고
좀 한참 있다가 알아 듣는 편이에요 ㅜ_ㅜ
그래서 그런지 고통에도 둔감한 편입니다..

그건 저도 비슷한거 같아요. 사건이 좀 지난 후에 기분나빠하고 반박논리가 떠오르다라구요.
고통에 둔감한건 고통을 객관적으로 보실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일거에요. 엄밀히는 고통을 유발하는 사건을 객관적으로 보고 마음은 거기에 동조되않아 고통을 느끼지 않는 것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22.59
ETH 3111.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