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이렇게 megaspore님을 찾아 뵙는 이유가 싱가포르에서 중국어를 제가 하나도 몰랐을때 정말 힘들었거든요.. 그래도 룸메이트가 영어만 써주는 친구들이라 좋았는데 그리고 유일하게 kr커뮤니티 + 가상화폐 단톡방 어디를 찾아봐도 저와 감은 감정을 느낀 사람들을 찾을수가 없더라구요(유일하게 중국인들과 같이 살아갔었던 저랑 메가스포어님 ㅠㅠ). 그리고 megaspore님은 솔직히 스팀을 떠나시는 분들중 한명으로 생각했었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연도 없으셔서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ㅠㅠ 그때 유일하게 제주팜님과 두분이 여성분이셔서..ㅎㅎ

두비님!! 제가 거의 처음 글 올리던 시절부터 힘을 주시는 댓글로 두비님의 아이디를 계속 기억하고 있었어요~~ 얼마전 저를 소개하시는 내용에서 싱가포르에서 제 글을 읽으셨다고 봤는데 싱가포르에서 중국 사람들과 말도 잘 안 통하는 상태에서 제 글을 읽게 되셨나봐요~~~ ㅜㅜ 항상 매번 글 챙겨 읽어주시고 댓글과 봇 남겨주시는 것 항상 마음 속으로 고맙게 생각하고 그 힘으로 떠나지 않고 계속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을 꾸준히 응원해주셔서 정말 그 힘으로 계속 글을 쓰고 있어요~~~ 너무나 감사 드립니다~~~~(^O^)

좋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