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괜찮은 삶의 정의

in #kr2 years ago

김정은은 익숙한데 올해는 트럼프 축하까지....!!!!!! ㅎㅎㅎㅎㅎ

칼님의 축하 메시지가 혹시 있을까 보려고 올 생일에도 스팀잇에 들어왔어요 몇해동안이나 잊지 않고 늘 같은 날에 이런 재밌는 축하 너무 감사드립니다....^^

첨 칼님의 생일 축하를 받을 때 넘 감동이었죠
어떻게 내 생일을 기억해주실까
그런데 이런 감동도 매해가 지나갈수록 익숙해지고 당연해지고 올해도 당연한듯 익숙한듯 그러나 그래도 여전히 기쁘게 그렇게 칼님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았답니다

스팀잇 친구 중에서 유일하게 나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칼님 건강하시고(이젠 오십대 정말 맞으시죠?..)오래오래 스팀잇(인스타)에서 만나고 소통해요~~~~^^

Sort:  

어릴적에 숫자는 잘 외웠던 것 같아요. 전화번호, 차 번호 그리고 제 주변 사람들의 생일.

그런데 스마트 기기가 발달하면서 굳이 외워야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그러면서 암기력도 하락. 물론 나이가 들면서 외우는 게 귀찮아지기도 했구요.ㅋㅋ

그런데 유독 잊혀지지 않는 숫자들은 있어요. 찐친구의 생일, 지나간 사랑의 추억이 담긴 날짜 등등^^;

그중 M님의 생일도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숫자가 좋은 것인가? 아님......이건 악몽인가??ㅋㅋㅋㅋ)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아~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30대 잘 마무리 하세요~ㅎㅎㅎ^^

852.png

963.PNG

ㅋㅋㅋㅋㅋㅋ

칼님 넘 귀여우세요~~~(50대치고)

스팀잇을 꽤 오래 했고 교류했던 이제는 지나간 사람들도 적지 않은데 유일하게 나의 생일을 기억해주는 분... 너무나 특별하죠~~~~~~!!!

근데 칼님 왜 아직도 그 단 한명이 안 나타나는 거예요......ㅜ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