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보 같은 짓을 하자

in #kr4 years ago (edited)

네~~^^ 구독 눌렀습니다~~~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근데 평소에 구독한 엄마 카페를 어디를 눌러야 들어가지나요? 이번에는 해피맘님께서 주소 올려주셨지만 주소 치지 않고 엄마 카페 들어가려면 어디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나요~~^^

Sort:  

쳇방은 여기있습니다. 맘스팀방요~
https://open.kakao.com/o/gknZ8yFb

쳇방도 있군요!ㅎㅎ

바로 들어오셔요. 아시는분 많을 것입니다.

상단 위쪽 steemit로고 누리시고 전체태크 누르시면 엄마의 카페 나올 거에요. 그거 누르시고 바로 들어가심 되어요. @holic7님도 오신다네요.^^

20200513_115409.jpg

해피맘님 자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홀릭님도 오시다니!! 넘 반갑네요~~^^

쳇방에 계십니다.

ㅇㅇ방가방가

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당신의 방가를...!!!!!

얼굴이 건조하지 않은데도 절 다시 떠올려주셨군요..ㅎㅎ

끄덕끄덕
어찌 메가급 어르신(?)을 잊을수 있나요 ㅋ
문득문득 떠올리고 있습니다ㅎ

메가급 어르신이라고 하니 한오십 된거 같네요..

저도 얼굴이 건조해질 때마다 우리의 추억을 떠올리곤 한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