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

in #kr4 years ago

그냥 솔직히,

내가 꿈꾸는 모습으로 짠~하고 탈바꿈해서
새로운 삶을 살고 싶기도 하고,

딱히 새로울 건 없지만 익숙해서 편한
지금 내 모습으로 머물고 싶기도 하다.

그러니,

돼도 좋고 안 돼도 좋은 거 아닌가.

우리 대부분은 그런 반반의 마음으로 늘
기대 반 체념 반 희망 반 수용 반 그렇게 시소를 탄다.

시소의 재미는 계속 양쪽에서 번갈아 타줘야 하는 것이다.

인생의 재미도 양쪽을 번갈아 느껴주고 체험해줘야 하는 것이다.

좋은 것만으로는 좋은 것을 느낄 수 없다.

Sort: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시소처럼 균형적인 삶이 되시길 바라요^^

균형은 맞지 않더라도 너무 치우치는 극단만 아니면 될 것 같아요.

그래야 '좋은 것만으로는 좋은 것을 느낄 수 없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상관은 없지만 글 읽다가 뜬끔없이 생각나서 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웃으세요~ㅎ

1.jpg

반마리 ㅎㅎㅎㅎㅎ

저도 균형 전혀 안 맞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