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쫓다가 재미없는 인생 된다

in #kr5 years ago

요즘 같은 시대엔
너무 재미없어서 문제가 아니라,

너무 재밌는 것이 넘쳐나서 문제라고 생각한다.

너무 재밌는 것이 넘쳐나니,
상대적으로 내 일상은 재미없게 ‘느껴진다’

너무 재능있는 사람이 내 눈에 ‘보이니’ (유튜브 등) 상대적으로 나는 찐따 같다.

내가 문제가 아니라,
주위에 자극적인 것이 너무 많은 것이 문제이다.

나는 문제가 없는데,
가만히 있는 나는 문제가 있는 사람이 되었다.

주위의 자극을 줄여야 한다.

Sort:  

자극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가능성도 보이더라구요!!
재능 많으신 메가스포님도 유튜브 도전해보세요~^^

제가 유튜브를 ㅎㅎㅎㅎㅎㅎ

자극 피하자면서 솔깃..ㅋㅋ

ㅋㅋㅋㅋㅋ

할아버지한테 좀 물어봐주세요

저 유튜브로 큰인물 될 사람인지

요즘 같은 세상에서 자극을 줄이기란 쉽지가 않죠 ㅋㅋㅋ

맞아요 요즘 재밌는 유튜브 보면 제 자신이 한심해 질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재밌긴 한데 뭔가 끝이 공허해지는....

유익한걸 보는게 뿌듯해지고 좋은 것 같긴 한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