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 힘을 내야 하는데 그게 쉽지는 않네요.
자꾸 나태해져 가는 제 모습을 보는게 참 힘드네요.
많이 웃고 많이 사랑하려 노력하지만...

요호님~~~^^

나태하면 안된다는 법이 어딨나요~~

웃음도, 사랑도, 모두 슬픔과 아픔을 통과하고 나올 때 더 빛나는 것이 아닌지...

웃음과 사랑이 내 안에서 동이 난 것이 이제는 조금 나태하고, 조금은 슬퍼하고, 허무해하고, 화남도 느끼고 표현해야 할 때가 온 것은 아닌지~~~

하나를 너무 많이 쓰면 결국 동이 나는 건 아닌지.. 행복이 퍼도 퍼도 동이 나지 않는 샘물은 아닐 것 같아요~~~~~ 충분히 슬퍼하면 이제는 웃고 싶듯이~~~ 많이 노력하시며 사셨으니 내가 생각하기에 나쁜 것도 내가 한번쯤은 해볼 수 있도록 나에게 여유를 주면 어느새 또 요호님이 바라는 요호님의 모습이 또 나올 때가 오지 않을까요~~~

우리는 늘 균형을 찾으려 하니까요~~~^^

명심하고 좀 나태하게 살아보겠습니다. ㅎㅎ
제게 약간 강박 비슷한게 좀 있어서...
떨쳐버리려고 노력 중입니다. ^^

전 너무 나태하게 살아서 약간은 강박 비슷한 거라도 좀 갖고 살아야 하는데.....

가져보려고 노력 중인데 안되네요.^^

좀 다른 사람들끼리 오히려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좀 편하게 살아도 좋고 열심히 살아도 좋고 다 좋은 거 같아요~~~ 자신이 받아들이기만 한다면요~~^^

내가 없어도 세상은 잘 굴러가니~~~ 그리고 내가 없으면 의외로 이 세상의 어느 한구석은 안 굴러갈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품으며....

모든 의미를 하나씩 곱씹어 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