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우리도 예술

in #kr5 years ago

예술이 우리를 따라하기도 하고,
우리가 예술을 따라하기도 한다.

따라서 우리가 예술 같은 인생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그것이 공포든, 스릴러든, 로맨스든, 어드벤쳐든
우리가 쓰기 나름이다.

Sort:  

별님~ 잘지내시죠?
홍콩이 시위로 시끄러운 것 같아서~ 안부 여쭤요~

네~~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ㅎ

지금은 한국에서 책 출간 준비하고 있어요~~~^^

홍콩은 또 시위군요...

한국에 잠시 들어오셨군요~ :-)

한걸음, 한걸음 꿈을 향해 가시는군요~
출간 작업 순탄하게 착착 진행되면 좋겠어요!!

별님! 화이팅!!!!

네 ㅎㅎㅎ

꿈을 향해 가려고 합니다..^^

제 인생은 거대하고 실없는 블랙코미디가 아닐까란 생각을 가끔해요 ㅋㅋ

‘실없는’ 이 핵심이네요 ㅎㅎㅎ

오.. 좋은 말씀!!
예술 좋아요~

맞네요. 쓰기 나름이네요.

어떤 삶을 사느냐에 따라
예술보다 더 예술 같은 사람도 가끔 있죠.

오늘은 제가 드라마 주인공 :D 이 되도록 잘 하겠습니다..ㅋㅋㅋ

이왕이면 로맨스로 ㅎ

한번뿐인 인생인데 공포는 좀 ㅎ

메가님 잘 계시죠? 오늘은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위로 받고 싶은 날이네요~^^

어떻게 하면 죽을때 잘 살았다는 생각을 하면 죽을 수 있을까요?^^
지나고 나면 별일 아니고 그래도 그때가 좋았지라고 생각이 드는 걸 보면 인생이란 다 살아봐야 아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래도 살아가는 현재도 즐겁고 행복한 예술같은 삶을 살고 싶네요~^^

@ryankr님의 jcar토큰 보팅입니다. ^^

인생은 예술.. 정해져 있는 룰은 없다는 게 다행이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