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자

in #kr4 years ago

인생?

그냥 놀아~

대신 자기가 즐거운 방식으로,

그에게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Sort:  

Okay. sound good! ^^

인생살이가 쉽지는 않은 듯 합니다.
제 나름은 꽤 단단하고 튼튼하다 여겼지만
작은 어려움에도 휘청대며 쓰러지려 하네요.
특히나 제가 할수 있는 일이 없을때는 더더욱...
요즘이 좀 제게는 그런 시절이네요...

쓰러지려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을 때.......

그저 너무 멀리를 보지 말고 한순간 한순간을 살아내는 일 밖에 없을까요? .. 모든 말은 쉽고 그렇게 해내기란 쉽지 않은 거겠죠...

그런데 말씀처럼 다른 방법이 없고 할 수 있는 일이 없으니......ㅜㅜ

가능한 제가 할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이제 하늘에 맡겨봐야지요...
내일도 또 제가 할수 있는 모든 일을
그저 해보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