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marginshort 님께서 요청하신 그림 + wony님 모임 + 100팔로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eerrrok입니다~

그간 잘 못들렸었네요ㅜㅜ

그 사이 이런저런 일이 많았던것 같네요 다시 제대로 활동하기 전에 근황?까지는 아니지만 그냥  있던일 주저리주저리 포스팅해야겠습니다~


1. @marginshort님의 100팔로우 글에서 요청하신 강아지 그림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marginshort 님께서 100팔로우 달성 글을 남기시면서 강아지 그림을 요청하셨었는데 그림만 그려놓고 활동을 안해서 드리지를 못했네요ㅜㅜ 

기대하셨을텐데 너무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흑흑

@wony 님 모임에서 후원해주신 덕분에 맛난것 많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글 많이 부탁드릴게요ㅎㅎ

2. @wony 님 모임

화요일 @wony님께서 콘텐츠 관련 모임을 여셔서 참석했었습니다.  

작가님 캐릭터하고 닮으셔서 신기신기... 제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기분도 좋았네요ㅎㅎ 캐릭터 보고 아기자기한것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마초마초한것도 많이 좋아하시더군요

이모티콘 웹툰 관련 여러가지를 이해하기 쉽게 들어 너무 재밌는 모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만 뵙던 여러분들을 실제로 뵙고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정말 좋았네요ㅎㅎ

이런저런 이유로 정말 좋았었는데 표현력이 이거밖에 안되네요ㅜ 안타깝습니다

무튼 다음 모임도 기대됩니다~^^

3. 100팔로우 달성

안하던 사이에 언젠가 100팔로우 달성했네요~ 팔로우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함 해야겠군요

그건 따로 포스팅 하나더해서 진행하는걸로ㅎㅎㅎ

무튼 빈기간에도 팔로우해주신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헐!! 감사합니다 ㅠㅠ 정말 너무 맘에들어요! 그간 엄청바쁘신 것 같아 천천히 생각하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ㅎㅎ 저도 이런저런 일들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잠시 잊고 있었어요! 죄송해하실 필요없습니다.. 그냥 받는입장일뿐인데요 뭐 ㅠ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잘쓸께요 ! ^^

또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또 좋은 작품들 기대하고 있겠숩니다 ㅎㅎ

앗 맘에 드신거 같아 기분좋네요~ㅎㅎㅎ 저도 앞으로 좋은글들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워 백분 축하드립니다. 그림이 정말 곱네요.

감사합니다ㅎㅎ

그림체가 친절하고 예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옹왕..마지막 그림은 타투도안같아요!!

오오 듣고보니 그렇네요ㅎㅎ 감사합니다~

1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오신듯하네요~ 새로운 그림 더 보고 싶어요. 자주오세용 ^^

네네 다시 자주 오겠습니당~^^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우와 강아지 그림 엄청 잘그셨어요!! ㅎㅎㅎ 팔로우 100명 축하드립니다 ^^

이리 칭찬해주시니 기분 좋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강아지 대박이예요 bbb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앗 감사합니다ㅎㅎㅎ 예뻐라해주시니 좋군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