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12월요일Insight)IT기업은 과연 몰락한 것인가?

in #kr7 years ago

식겁했네요. 블록체인을 아리송해하는 지인에게 그렇다면 평범하게 구글, 페북에 투자해보는 건 어떠냐고 넌지시 권유했었거든요. 지인이 망설였기에 망정이지, 무작정 들어갔다간 큰일날 뻔 했네요.
확실히 기대감이 있는 회사들이긴 하지만, 너무 급격하고 가파른 상승세처럼 보이긴 했습니다. ㅋ 또 미 금리 인상이 그냥 지나가는 이슈도 아닐테니, 기술주들은 영향을 꽤 받겠죠.
미래 과학기술 발전에 대한 기대감, 높은 R&D 투자 등이 융합해 약간은 '감정'이 꽤 섞인 주가 상승이 아니었나 싶긴 했어요.
물론 암호화폐계도 역시 마찬가지긴 합니다만 ㅋㅋ
그저, 암호화폐가 증시에 대해 대체제로 취급되고 헷지수단으로 인식되었으면 좋겠네요. 암호화폐 시장에 미 금리에 의해 영향받을 제도권 큰손이 많지 않기를 바랍니다.

Sort: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어찌보면 암호화폐계가 해답이 되어줄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