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용기를 잃지 마세요! 곧 오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모두모두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한국에서 친구가와서 하루종일 정신없이
돌아다니느라 이제서야 스팀잇을 확인하네요.....
(집나간지 3시간만에 베터리가 죽었네요ㅠ)

오늘 여러분에게 좋은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 소식은 바로바로 제가 오늘 친구를 만나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이것저것 먹고 마시다보니.......
저만의 비밀자금이 다 떨어져 스팀달러를 환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ㅠㅠㅠ
비록 12?? 정도밖에 안되지만 연말과 연초에 지출이 너무 많아
이정도라도 환전을 해야 하는 상황까지 왔네요ㅠㅠㅠㅠ

그렇다면 뭐가 좋은 소식이냐!!!????????

바로바로 제가 그 유명한 마이너스의 손!!
제가 사면 떨어지고 제가 팔면 오르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글을 썼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mawan1002/mint-conin
민트코인을 아시나요?? 라는 글이었는데요....
민트코인은 하루에도 200%이상도 막 가격이 오르던 중이었는데요...

맞습니다. 글을 읽어보시면 알지만...제가 산 후로 가격이 뚝!!!!

그러다가 며칠전 크립토피아 거래후기를 써봐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얼마의 스달을 크립토피아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떨어진 민트코인을 정리한 후 새로운 강자!!!
PAC코인을 구매하였습니다^^

대박정보ㅓ.jpg

그리고 그 결과!!! 든든든든~~~

크립토피아에서 어마어마한 거래량을 자랑하며 성장하던 PAC 코인이.....
사진에 구매하려는 사람이 한명도 없는거 보이시나요????

전에도 썼지만... 저는 코인을 사면 지인들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작년부터 제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고.......
작년에도 제가 사서 원금의 60%를 손해본후 환전했습니다....
그로부터 한달후.... 어마어마하게 모든 코인이 오르더군요....

제가 갖고있던 4달동안은 잘 오르지도 않고 떨어지면 어마어마하게
떨어지더니ㅠㅠㅠㅠㅠ

얼마전 스달이 펑핑하기전... 저는 스달을 스팀으로 교환하였습니다...
그리고 업비트에 조금씩 모아 놓은 스팀을 스달이 16000원을 찍었을때!!
스달로 교환하였습니다.....

여러분 저는 펌핑의 신호탄인가 봅니다....
믿으세요!!

저는 이제 스달을 이더로 교환 전송하러 떠납니다...

(PS: 아직 리스팀 이벤트 진행중 입니다! 자신이 열심히 쓴 글이 그냥
묻혀버리지 않도록 한번의 기회를 더 주세요^^)
https://steemit.com/kr/@mawan1002/0-1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지금 PAC 코인을 사셨다고요?
존버 정신이 필요할듯 보입니다^^

떨어지기전에 산거였죠..... 크립토피아에서 도지코인 거래를 막아놔 팔지도 못했습니다ㅠ
제가 비트코인으로는 거래하는걸 안좋아해서요ㅠㅠ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마이너스의 손 ㅋㅋㅋㅋ

네ㅠㅠㅠ 깜빡하고 이더리움 떨어진다고 말씀 안드렸네요ㅠㅠ 제가 이더 송금하고 폭락하고 있습니다ㅠㅠㅠ

제가 모르는 코인도 아시네요 ^^

제가 사면 떨어집니다ㅠㅠㅠㅠ

기다리다 보면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기다려야죠^^
지나고 보면 답은 한상 존버더라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