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코인(Mint conin)을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여러분 민트코인을 아시나요?
저가 코인중 초저가 코인 민트코인!!
그렇습니다~ 며칠전 제가 민트코인을 사봤습니다.
너무 저가 코인이라서 별다른 정보도 없이
그냥 그렇게 저는 덥석 집었습니다.....
며칠동안 매일 30%씩 뛰었다는 말에 덥석 물었습니다.
아아 님은 갔습니다~~~~~
아니 곧 갈 것 같습니다~~~~
또다시 마이너스의 손이 사고를 쳤습니다.....

699D9628-9BBB-4C6A-998B-21B061701966.jpeg

여러분 저가 코인사실때는 꼭 이것저것 따져보고
알아보고 사세요ㅠㅠ

금액이 얼마 안되는지라 그냥 고이 묻어두고
떠나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프로젝트~
오늘도 화이팅 화이팅 입니다~

Free vote for you! Yay!

Thank you for vote^^

민트코인이라... 코인 종류가 워낙 많으니... 뭐 이상한 코인만 아니라면 언젠가 빛을 볼날이 오겠죠! 성투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당분간은 머릿속에서 지우려구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But my posting is not awesome....

돈이 정말 먼지가 되어버릴 수 있는 코인들이라죠 ㅋㅋㅋㅋ 린다도 그 와중에 많이 내려왔군요

네 그 내가 제일 잘나가~ 린다도 막 민트가 잡고 같이
끌어내리는지 막 내려가더라구요~

와.. 5사토시라니 진짜 작네요 ㅋㅋㅋ
고이 묻어두고 떠나시는건 존버하시는건가요?
존버하면 좋은결과 있을 것같아요 ㅋㅋ

잊을건 잊고 새로 시작해서 새로운 먼지를 만들어야죠...... 저는 마이너스의 손이니까요ㅠㅠㅠ

저런건 하루 아침에 사라져도 모를 ㅠㅠ

그러게요.... 저도 그냥 이름이 산듯해서 산듯하네요...
가시는길 다리라도 걸었어야 하는데ㅠㅠㅠ
그냥 보내렵니다....

와 정말 처음보는 코인들이 되게 많네요 ... 신기해요 !
재미로다가 만원 이만원정도 투자해본뒤 신경안쓰다가 뻥 뛰어오르면 그 또한 재미겠네요 ㅎㅎ

저도 처음 느낌은 와~ 신기한 코인들이 엄청 많네~ 였습니다. 지금 느낌아 와~ 처음보는 코인은 그냥 처음보자.... 입니다ㅠㅠ

코인들은 김치 처럼 푹 담가 놨다가 익을때 파시면
조아요 ^^

딱 맞는말인듯해요ㅎㅎ 너무 팍 쉬지만 않으면 좋으련만....

두셨으면 대박치신거 아닙니까 오늘 ? ㅎㅎ

아쉽게도 저번에 크립포피아에 한번 더 입금하면 팔고 망해가는 또다른 코인으로 갈아탔네요ㅠ
같이 망하실까봐 안알려드립니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크립토피아는 전용 펌핑방도 텔레그램에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