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이이더월렛 오류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Not checksummed

in #kr7 years ago

오류 제어 체크를 못했다는거 같은데요. address 에 대소문자를 같이 쓰라는거 같습니다..

Sort:  

그러면 제 맘대로 대문자 소문자를 바꺼도 이상없이 지갑으로 이동이 되는건가요???

그건 아닐꺼같은데요 ㅎㅎ 자세한건 잘모르겠네요 처음보네요..

네... 40이더 있는데.... 보내지지 않으니 답답하네요 ㅠㅠ

폴로닉스 주소에 대문자가 없으신가요? 원래 한두개 있을텐데..

폴로닉스는 아이디가 없습니다. 비트렉스 주소는 다 소문자로 되어있는데 역시 똑같은 에러가 뜨네요...

아 비트렉스군요. 흠.. 대문자가 없는 경우도 있긴한데.. 왜그럴까요 뭔가 주소가 잘못된거 같은데.. Checksum 이 없다고 나오는거 보면.. 주소 길이가 다르거나 뭐 다른 웰렛인가 확인해보세요.

모두 이더리움 월렛 맞습니다.
빗섬 코인원 코빗.... 비트렉스.. HITBTC 모두 안되네요.
이런적은 또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제 계좌를 보내드릴수도 없고 허허.. CIVIC 중인데 거래 잘되는거로 보이긴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