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이더월렛 오류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Not checksummed

in #kr7 years ago

마이 이더월렛에서 ICO 실패하고 남은 이더를 거래소 로 옮기려고하는데

주소를 입력하면 맨밑에 Input address is not checksummed. More info 라고 뜹니다.

그래서 오류 메세지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빗썸, 코인원, 비트렉스 주소 써도 다 저렇게 나오네요...... 개인 지갑끼리는 거래 되는것 같고요.

체크썸이 먼가요???? 주소중에 대문자 소문자를 바꺼도 상관없는건가요???

아시는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Sort:  

오류 제어 체크를 못했다는거 같은데요. address 에 대소문자를 같이 쓰라는거 같습니다..

그러면 제 맘대로 대문자 소문자를 바꺼도 이상없이 지갑으로 이동이 되는건가요???

그건 아닐꺼같은데요 ㅎㅎ 자세한건 잘모르겠네요 처음보네요..

네... 40이더 있는데.... 보내지지 않으니 답답하네요 ㅠㅠ

폴로닉스 주소에 대문자가 없으신가요? 원래 한두개 있을텐데..

폴로닉스는 아이디가 없습니다. 비트렉스 주소는 다 소문자로 되어있는데 역시 똑같은 에러가 뜨네요...

아 비트렉스군요. 흠.. 대문자가 없는 경우도 있긴한데.. 왜그럴까요 뭔가 주소가 잘못된거 같은데.. Checksum 이 없다고 나오는거 보면.. 주소 길이가 다르거나 뭐 다른 웰렛인가 확인해보세요.

모두 이더리움 월렛 맞습니다.
빗섬 코인원 코빗.... 비트렉스.. HITBTC 모두 안되네요.
이런적은 또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해당주소가 오류체크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소리입니다
즉 틀린 주소를 넣었으면 니가 책임져라 라는 말이죠
주소만 맞게 넣었으면 아무상관없는 메세지입니다
그래도 보내실때 일단 작은 금액으로 테스트하시길 바랍니다

틀린주소가 아닌데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틀렸다는 소리가 아니라.. 틀린 주소를 넣으면 자동검사해주는게 있고 아닌게 있습니다
폴로랑 빗섬 이런데 애들은 그런류가 아니란 소리죠
그러니 '자동검사 못해주겠으니까 니가 알아서 해라' 이걸 말하고 있는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