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축하합니다 ㅎㅎ 저도 이거 캐릭터 키우는 느낌이라 재밌어요 ㅋㅋㅋ 유틸리티어플 다양한 기능 환영입니다 ㅋㅋ

ㅎㅎ 넵 이번주 안으로 보팅 파워바 조절 등 추가할 생각입니다^^

보팅바를 inverse 님에게 첨써보는군요

오 빠른업뎃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폴로닉스 거래만 풀리면 보팅파워 조절이 가능한데 흑흐규ㅜ 비트렉스도 가격 괜찮은가요 ㅎㅎ

폴로가 지금 SBD 는 매우 높게 되어 있구요. 비트렉스는 SBD 가 좀 낮습니다.

대신 STEEM 은 폴로가 조금더 낮습니다.

STEEM 만 구입한다고 봤을때는 polo > bittrex > bluetrades 로 보시면 되요.

크게 차이는 안납니다.. ㅎ 폴로는 현재 입출금이 막혀있으므로 비트렉스가 가장 좋겠네요.

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비트렉스 가입해둬야겠네욥!!

부럽습니다!! 아직은 스팀파워만큼이나 제계정이 많이 헐거운것같아 추후에 고려해볼생각임니다. 어떤가요 보팅 날리믐 재미가 좀 있나요?? ㅋㅋ

0.21 만큼 재밌네요 ㅎㅎ

다만 보팅 두번 눌러야되서 좀 번거롭네요 ㅎㅎ 얼른 추가해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전 폴로닉스에서 해보려 했는데..
보내지지 않더라구요. ㅜㅜ

저도 그래서 비트렉스로 비트를 옮긴후 구매하였습니다^^

금방되요 ㅎㅎ 옮기세요!

비트렉스도 가입해야 겠군요...

넵 두개정도는 같이 사용하세요 ㅎㅎ 비트렉스는 간단히 인증해도 하루 3빗인가 까지 출금됩니다 아주 좋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1000 스팀파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달성해야지요ㅜㅜ

감사합니다

마우버님의 관심을 좀 끌어봐야겠네요~ 보팅을 많이 받기 위해서 ㅋㅋ
관심있는 분야가 어떤 것들이신지요?

관심 분야는 개발 및 코인, 일상 생활입니다 ㅎㅎ

음.. 코인은 저보다 전문가들이 너무 많으셔서 저는 올려주시는 글들 보려고 대기중입니다. ^^
일상생활은 자주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분야에 맞으시면 간간히 보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네요.. 스팀파워 구매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2000 3000 넘었으면 하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5000까지 가볼게용

축하합니다. 1000파워라니 부럽네요.
좋은 유틸 잘 쓰고 있습니다 .ㅇㅁㅇ/

감사합니다^^ 버그 발견한게 있는데 곧 수정하겠습니다.

와 저도 이거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완전 신세계인데요?

어떤거 말씀하시는거죠? ㅎㅎ

스팀 유틸리티요! 보팅파워?라는게있는지 첨알았네요.

ㅎㅎㅎ 이제 자주 보시게될껍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mauver 님 혹시!
steemKR에서도 같이 개발해주실 생각 있으신가요? :D

제가 웹 개발자가 아니라서 ㅎㅎ 도움이 될지.. ㅎㅎ 간단한건 개발할 수 있습니다^^. 도움은 항상 드리고 싶습니다.

가능합니다 ㅎㅎ 어떤 일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로 웹페이지에서 steemjs를 통해서 유틸리티 기능을 만드는 부분을 담당해주셨으면 합니다!

그쪽 기술이 가능하신거 같아서요! :D
만들어 주시면, 해당 기능을 SteemKR에 덧붙이는 방식으로입니다!

어 답변을 주셨었군요.

알겠습니다. 일단 필요한 기능을 찾아볼게요.

3비트 정도 해볼 생각인데 그러면 보팅파워가 얼마나 늘어나는건가요??

제가 0.5인데 천정도였으니 6천정도 되겠네요^^.

제가 지금 풀보팅이 0.21 정도 오르니 $1.2 씩 오르시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56792.82
ETH 2874.6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