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도 스팀파워업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축하합니다 ㅎㅎ 저도 이거 캐릭터 키우는 느낌이라 재밌어요 ㅋㅋㅋ 유틸리티어플 다양한 기능 환영입니다 ㅋㅋ

Sort:  

ㅎㅎ 넵 이번주 안으로 보팅 파워바 조절 등 추가할 생각입니다^^

보팅바를 inverse 님에게 첨써보는군요

오 빠른업뎃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폴로닉스 거래만 풀리면 보팅파워 조절이 가능한데 흑흐규ㅜ 비트렉스도 가격 괜찮은가요 ㅎㅎ

폴로가 지금 SBD 는 매우 높게 되어 있구요. 비트렉스는 SBD 가 좀 낮습니다.

대신 STEEM 은 폴로가 조금더 낮습니다.

STEEM 만 구입한다고 봤을때는 polo > bittrex > bluetrades 로 보시면 되요.

크게 차이는 안납니다.. ㅎ 폴로는 현재 입출금이 막혀있으므로 비트렉스가 가장 좋겠네요.

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비트렉스 가입해둬야겠네욥!!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