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번 주말 괌으로 여행을 떠납니다!(괌 가보신분 도와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ttChoi 입니다.

제 아내는 공무원 시험 준비생입니다.
매일 도서관에 가서 공부를 합니다.

도서관에서 만나는 아내의 친구가 한명 있는데요,
같은 아파트에 살고,
남편이 같은 회사에 다니고,
같은 공시생이라 친하게 지냅니다.

하루는 아내가 친구이야기를 했습니다.

A는 서울시 끝나고 바로 다낭으로 여행간데..
우리도 어디 갈까?

네 제 귀에는
'어디 갈까?' 가 아닌
'어디 가자!' 로 들립니다.

비행기 표를 미친듯이 알아봅니다.
원칙은 3가지 입니다.

  1. 시험이 끝나는날 바로 출발
  2. 휴양지 일것
  3. 항공권이 저렴할 것

왕년에 핸드폰 할부원금 3만원에 사던 뽐뻐경력을 살려
미친듯이 뒤지기 시작합니다.

천신만고 끝에...

두둥

네 그렇습니다. 괌에 가기로 합니다.

가격도 뭐 나름 준수합니다.
왕년의 뽐뻐 답습니다.

여기까지가 2달전 상황 이었습니다.

그때 부터 빈둥대다가
지난주부터 막 계획을 다시 세우기 시작합니다.

비행기가 끝낫으니 이제 숙박을 잡하야 합니다.

우리의 일정을 요약하자면,

즉 꽉찬 2박3일 입니다.

비싼 리조트를 첫날이나 마지막날 보낼수는 없고

첫날에는 저렴한 호텔을 대충잡고

중간 2박3일 리조트

마지막날은 그냥 버텨보기로 했습니다.

네 저는 없는 형편에 힐튼 다이압니다.
어쩌다 직장동료의 도움으로 달았습니다.
( @uksama 제 직장동료입니다.)

일단 취소가능 요금으로 걸어두었다가
아시아 퍼시픽 세일할때 40프로 할인가로 잡았습니다.

나름 괜찮쥬??

이제 이동 수단을 구해야 합니다.
운전하는걸 즐기거나 잘하지 못해서,
해외 랜트카 하는걸 꺼렸는데요...

공항에서 시내까지
고작 10분가는데 택시비가 20달러 정도 한답니다.

랜트카 가격을 봅니다.

마티즈 같은거 빌리면

헐 쌉니다.
72시간만 빌리면 되서 3일 가격인데
오며가며 택시타면 2일치 가격은 빠집니다..

네 렌트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저희 일정은
아래와 같네요....

도착한날 새벽 4시에 렌트카에서 체크인 시간까지 기다리는건 너무 가혹한것 같습니다.
그동안 고생한 아내가 화낼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호텔을 알아봅니다.

아...
더이상 알아보기 너무 힘들어서 그냥 호텔스닷컴에서 젤 싼데 예약합니다.

대실급 시간 이용에 대실치곤 좀 비싸네요..

완성된 일정입니다.

이제 준비는 다 끝난것 같은데요...
진짜 '일정' 계획을 해야하네요...

맛집 알아보고 쇼핑할것 알아보고,

유심카드니 구글지도니 같은것도 받아야 할것 같은데 막막합니다.

이전에는 여행보다 여행 계획이 더 즐거울 정도였는데..

나이를 먹은건지.. 힘듭니다.

이래서 패키지 가나봅니다.(패키지는 한번도 안가보긴 했습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
괌에서

봐야할것,
해야할것,
사야할것,
먹어야 할것

추천해주시면

제가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풀보팅 하면 무려

.

.

.

.

.

.

.

.

.

.

.

0.01 달러 올라갑니다

.

Sort:  

괌에서 코코넛 크랩을 먹을수 있다고 들은것 같습니다 +_+

오 그 정법에서 본 그건가요?

찾아봐야겠네요

네네 바로그겁니다!
괌가면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있던건데 ㅎㅎ

마이크로네시아몰에 가시면 고디바 프레즐 꼭사세요.
두통만 사왓다가 엄청 후회중입니다.. 그리고 해안가에서 스노쿨링 아직안해보셧으면 해보세요ㅎㅎ

고디바 프레즐 ... 메모해 두겠습니다.

스노쿨링은 저는 많이 해봤지만 와이프 어려워해서 함께 하면서 알려주려하는 중 입니다.

감사합니다.!!

꼭 먹어야 할 것
Meskla Dos - 새우버거
Cinnabon - 시나몬롤

가장 쇼핑할만 했던 곳
GPO, GPO내의 타미

즐건여행되세요 ^^ㅋ

감사합니다.
새우버거는 맛있나요??? 검색해봐야겠네요

맛있습니다

심각하게

우워와

쩌네요

한끼는 꼭저기서 먹어야겠습니다.

죄송합니다. 0.01 도 안 올라갈때도 있긴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팅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괌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보팅하겠습니다. (0.01 달러입니다....)

저도 나중에 티끌 보테로 가겠습니다!!ㅋ

티끌 모아 태산이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도와 드릴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mattchoi 님의 글을 보고,, 정말 간만에 크게 웃었습니다. 엄청난 정성과 고민에 웃으면 안되는 상황인데도, 한때 뽐 실력 만큼은 아직 베테랑 이신것 같습니다~!!

뽐뿌도 부지런할때나 가능한거쥬ㅋ
재밌게 보셨다면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다녀 오세요.~ 다녀 오신 후기도~ 내심 기대해 보겠습니다. ^^ (아직 시간이 좀 많이 있으신거 같긴 하지만요.^^)

감사합니다.
후기도 꼭 남길께요...
요즘 제글이 다 묻히는것 같은데...
묻혀있어도 찾아 봐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ttchoi 님 팔로우 하고 있으니, 적어도 제 feed 에서 묻힐리는 없으실 꺼에요~ 최고의 여행이 되시길 빌께요~ 감사합니다.

괌은 못가봤내여 한번저도 가봐야죠 ㅋㅋ

꼭 가보시죠
저도괌은 처음입니다.

오 스팀잇도 처음이신것 같은데 환영합니다.

괌은 안 가봤는데 좋은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보고 후기 쓸께요

저는 애 때문에 괌 PIC 에 갇혀있었던터라 리조트 안에서만 놀았네요. 도움이 못되드리네요 ㅠㅠ

괌은 가족단위가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많이는 안돌아다니고 주로 리조트에서 쉴것 같아요...

후기 남기면 보러 오세요~

저도 가족과 함께 괌에 꼭 가고싶은데, 기회가 안되네요. ^^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현지에서 글한번 남기겠습니다.

괌 찾아볼수록 가족단위로 가시는분도 많고 비행시간도 짧고 좋은것 같습니다.

꼭 기회내서 가보시죠~~

재밌고 안전한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도 살면서 가보고 싶은곳이 괌이였었는데!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네 찾아봐 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33
ETH 3253.9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