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이번 주말 괌으로 여행을 떠납니다!(괌 가보신분 도와주세요~)

in #kr7 years ago

도와 드릴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mattchoi 님의 글을 보고,, 정말 간만에 크게 웃었습니다. 엄청난 정성과 고민에 웃으면 안되는 상황인데도, 한때 뽐 실력 만큼은 아직 베테랑 이신것 같습니다~!!

Sort:  

뽐뿌도 부지런할때나 가능한거쥬ㅋ
재밌게 보셨다면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다녀 오세요.~ 다녀 오신 후기도~ 내심 기대해 보겠습니다. ^^ (아직 시간이 좀 많이 있으신거 같긴 하지만요.^^)

감사합니다.
후기도 꼭 남길께요...
요즘 제글이 다 묻히는것 같은데...
묻혀있어도 찾아 봐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ttchoi 님 팔로우 하고 있으니, 적어도 제 feed 에서 묻힐리는 없으실 꺼에요~ 최고의 여행이 되시길 빌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