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끔씩은 나에게도 사치를(부산 해운대 거대 갈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용돈을 조금씩 모아서 주기적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큰의미는 없고
설추석 명절간에 고향에서 일년에 2번씩은 얼굴보며 살자는 의미이자..
일년간 모은돈으로 비싸고 맛있는걸로 내장에 기름칠좀 하자 ..

이런 두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벌써 꽤 오랜시간이 지났네요..
철부지 친구놈들이 이제는 결혼도 하고 애기도 낳고 그랬네요...

이 친구놈들이 아버지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이 친구들과 함께 갔던 부산의 거대 갈비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부산에 유명한 갈비집은 거대갈비와 소문난 암소갈비 두곳이 꼽힙니다.
가격은 둘다 비싼데...
거대갈비가 더 비싸요...

유명하긴 암소갈비집이 유명한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구요...

하지만 저희는 거대갈비로 정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먼가 더 고급진것 같아서요...

위치는 해운대 팔래드 시즈 뒷편에 있습니다.

가게 사진을 자세히 못찍었는데요...
네이버 로드뷰 사진을 인용하겠습니다.

제 기억은 이런 모습이 아니었는데요...
옆문으로 들어갔었나 봅니다.ㅋㅋ

이날은 모임을 하는 5명중에 4명만 참석한 날입니다.
이제는 5명이 아니라 5가족이라 해야겠군요..
불참인원이 늘어날수록 식단가는 올라갑니다.

그래서 저희는 불참인원이 많아 질수록 좋아합니다.
그러니 더 악착같이 참석하더라고요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네 좀 비싸네요...일인분 가격도 비싼데..
일인분이 100그람입니다...ㅜ.ㅜ

새우꽃살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가 떨어졌답니다.

무난하게 안심등심 다 먹어볼수 있는 티본 시켜 봤습니다.
티본 부분은 메뉴판에 안 나오네요...

네 이거먹고 간에 기별도 안갑니다.
상강등심인가도 시켜봅니다.

ㅋ ㅑ 고기 아름답네요...

츄릅

맛있겠쥬???
4명이서 대략 40만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거대 갈비 장점은요...

고급집니다.
식기부터 시작해서 숯 상차림 공조시설까지 모두 고급지고요...
아주머니가 숙달된 솜시로 꾸워 주십니다.

그리고 콜키지가 무료입니다.
저희는 앞에 마트에서 와인을 사갔습니다.

단점은요...

아주머니가 계속 옆에서 구워주시니...
뭔가 불편합니다.
이런 고급진 서비스를 받아본적이 없어서...
저희끼리 오랜만에 만나서 대화하는데 뭔가 불편합니다.

네 저같은 소시민은 2년에 한번정도 가볼수 있을 가격이라는게 또 큰 단점이쥬 ..ㅜ.ㅜ

방문한지 2년이나 되었지만 지금도 생각나네요...
여기저기 돌아가며 친구들과 고급음식점 한군데씩 도장깨기 하고 있었는데,
결혼들도 하고 애기도 생겨서 입이 늘어나니 예산이 만만치가 않네요..

계비를 올려야 겠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부산오시면,
여유를 가지고 부산 최고의 갈비집 거대갈비 한번 방문해보세요~

Sort:  

이름 엄청 직관적이네요 ㅋㅋ 거대 갈비 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요ㅋ

얼마전 부산여행때 팔레드 씨지에서 하룻밤을 보냈었는데 그 때 생각이 나네요. 그 주변에 유난히 암소구이 간판이 많았던 기억도 나네요 ~ㅎ 제가 몇일전에 포스팅한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한우와 차원이 다른 퀄리티네요ㅜㅜ 좋은 구경했습니다~

뭐자리값도 큰몫을 차지할테니 집에서 고기때다먹으면 훨씬저렴하게 비슷한 퀄리티 먹을수 있일것 같아요ㅋ

와 마블링이 장난 아닌데요. 티본....침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비싸보이네요 : )

ㅋㅋ 비싸요 ㅜㅜ
또가고 싶은데 너무 비싸요

소시민은 가면 안되느 곳이군요 ㅠ.ㅠ 하지만 소고기 하앜하앜!

저같은 소시민도 일년에 한번씩은 ㅋ

매일 좋은고기만 드시는것같아요...그것도 항상 밤에포스팅을 하시니.....ㅜㅜ일부러 그러시는건가요ㅠㅠ

그럴리가요
이건 한참전에 먹은거에유

저 가난해서 고기 많이 못먹어요ㅋ
고기를 엄청좋아하는뎈ㅋ

거대갈비 여기 올리브 잡지에 나온걸 오늘 봤었는데 리뷰도 오늘 보게 되네요 ㅋㅋ

먹을려고 들어왔는데.. 이거는 못먹겠네요..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다큐레이터 통해서도 많이 들어올 예정입니다. 다큐레이터전에 미리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

✈ 저도 아직 두곳은 못가봤습니다 +_+ 암소갈비가 더 유명한데 부산분들은 거대갈비를 간다는 얘기를 들어본 것 같기도 하고! 거대갈비가 더 고급지군요! 오늘 전 계속 먹사만 보는 듯 합니다 ㅎㅎ 배고프네요 ㅠㅠ 초복인데 맛있는 삼계탕도 드시길 바랍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mattchoi/3josfd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