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페스티벌 가기 전에 꼭 들어봐야할 EDM best 5 [kr-housemusic]

in #kr7 years ago (edited)

옴뫄,. 제작년에 갔던 Street parade 가 생각나네요!!!
이밤에 혼자 두둥실 리듬타고 있습니다!!^^^^
주옥같은 곡들이에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DJ는 Carl cox 랍니다! ㅎㅎㅎ
아 미치겠어요 ㅎㅎ 이밤에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Sort:  

헐 칼콕스 좋아하시면 고수 인정인데....제가 테크노쪽 디제잉을 했었습니다ㅠㅠ울트라때도 다른사람들 전부 메인스테이지 몰려갈때 저는 묵묵하게 콕스형님 앞을 지켰네요ㅠㅠ마틸다님 진짜 너무나도 반갑습니다!!!다음에 전설의 칼콕스 포스팅도 한번 하려구요
신나는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맛에 스팀잇하죠~

반갑습니당!^^ 월드님!! 디제잉하셨었군요~멋지십니다~~👍🏼 자주뵈요!ㅎㅎㅎ

앗 그냥 취미로 하는 방구석 디제이...ㅋㅋ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