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억의 재구성: 첫 유럽 여행] 1편 오스트리아 빈(비엔나)/ Wien (Vienna), Austria_01

in #kr6 years ago

오스트리아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지만 스위스랑 많이 비슷해보이는거같아요!ㅎㅎ 건물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구 가까이 붙어있어서 그렇겟죠?ㅎㅎ
커피에 곁들인 케익 너무 맛있어보여요~~~
다음포스팅도 기대할꼐요 빈 갬성~^^^

Sort:  

빈 갬성~~ㅎㅎ 음악의 도시더라구요!
스위스랑 좀 비슷한가요?
스위스는 음..가기 전 많이 기대했지만..물론 좋았지만.. ‘물가가 비싸다’라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남아있는 곳이에요ㅠ ㅠ
오스트리아 여행기 다음이 스위스이니 기대해주세용 :)

맞아요.. 스위스 살인적인 물가에 다른나라로 이동하면 급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진다능ㅎㅎ 빈 물가는 어땟어요 주팔님?ㅎㅎ 스위스 포스팅 빨리보고싶어요!ㅎㅎㅎㅎ

빈도 물론 유럽 물가이긴 하지만ㅎㅎ 다른 곳에 비해 특별히 비싸다고 느끼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스위스는 마트 물가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기차로 이동했던 교통비가 너무 비쌌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