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배우시려는 분들께 추천 앱(Yousician)

in #kr6 years ago

오늘은 기타를 배우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Yousician

image
저는 이미 로그인이 되어있는데 맨처음 시작하시면 계정 가입을 해야됩니다. 메일주소로 가입을 하고 인증하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기본부터 연주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배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Learn' 이라는 메뉴를 통해 들어간 화면이고요. 저는 미션을 수행해서 단계들이 열려있는데 처음하시면 단계마다 있는 미션을 수행하셔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됩니다.
image

보시면 3가지 분기로 나뉘어져서 배우는 단계로 나뉘어진걸 보실 수 있는데요.
기본 미션들을 수행하시면 Lead, Knowledge, Rhithm 분기로 나뉘어 집니다.

  • Lead: 어코스틱 방식으로 음으로 치는 방식
  • Knowledge: 기타 이론(코드의 이론, 청음 등등)
  • Rhithm: 코드로 치는 방식

분기로 나뉘게되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서 배우시면 됩니다.

단계를 선택해서 배우기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타 그림이 나오게되고 음악이 나오면서 따라 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이 나오기전에 동영상으로 친절하게 설명도 해준답니다.(단, 영어라는게...;;)
이때 중요한건 스피커 및 마이크가 정상동작해야됩니다.
스피커로는 음악을 들어야되고 마이크로는 기타로 치는 음을 듣고 평가를 해주기 때문이죠.
image

단, 이 앱은 무료버전이고 무료로 제공하는 단계를 다 성공하시면 그 이후 단계는 유료버전 앱을 설치해야 제공이 됩니다.(가격은 $9.99)
저는 무료 단계들로만 기본기를 쌓고 그 이후로는 개별 연습을 하고자 유료버전은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ㅎㅎ

참고로 무료버전으로 몇 단계해보면 중간 중간 유료 앱 광고가 나오게되고, 20~30분 정도하시면 10분 정도 대기해야 다시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군대시절 통기타 배워보겠다고 낑낑거리던게 생각나네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각종 스마트디바이스에서 사용가능하고 Progress가 연동이 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반응이 기민하진 않지만 실시간으로 악보&반주에 맞춰서 게임하듯 연습하는기능도 좋구요 ㅎㅎ
멋진 연주 하시길 응원합니다.

저도 조금 써봤는데 무료로 쓰기에 참 민망하더라구요~
좋습니다 ㅎㅎ

기타를 어느 정도 치시는 분들께는 비추고 저같은 완전 초보들에게는 강추죠 ㅎㅎ

저 기타배우다 포기했는데
독학으로 재도전해볼까요....
이런글 @칭찬해

저도 도전하다가 포기하다를 계속 반복하고 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황홀한 @mathetes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끝내주는 @greatstory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러블리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엄청난 세상이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요즘은 이런거 있었으면 좋겠다싶은 앱들 왠만하면 다 있더라고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어플도 설치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어플도 설치하시다니 더 뿌듯하네요 ㅎㅎ

요즘 악기 하나 배워볼까 생각중이라 어떻게 해야 하나 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걸로 배우면 학원 안가도 되려나요?? ㅎㅎ

https://steemkr.com/kr/@goodhello/1xmsy-600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7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럼 행복한 불금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독학에 대한 의지가 있으시다면 이 앱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독학의지가 약해진다면 학원이 더 좋을꺼같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