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후기] 100 팔로우 기념 이벤트(ft.dorothy.kim)

in #kr6 years ago

스티밋을 시작한지 3주가량이 지난듯 하네요.
image
늘 팔로우 달성 축하 이벤트만 참여하다가 저도 받은걸 나눠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허접하지만 이벤트해봅니다. ㅎㅎ

이벤트는 참여방법은 단순합니다.

  1. 보팅(보팅율은 고고익선 입니다 ㅎ)
  2. 댓글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제가 직접 방문해서 가장 최신글을 읽고 풀봇해드리겠습니다 :)
혹시 최신글이 없으시면 댓글에 풀봇해드리겠습니다 ㅎ

header당첨후기

얼마전 @dorothy.kim 님께서 진행하신 켈로그라피 이벤트에 당첨되서 제가 원하는 문구로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감사해서 후기 올립니다.
image
image

여러가지 만들어주신 것 중에 두 가지만 올렸는데 다른 작품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dorothy.kim/5-mathetes

@dorothy.kim 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제가 참여했던 이벤트가 최신글이라 댓글에 풀봇드렸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 1000팔로워 가즈아🙆‍♂️

1000팔로우라... ㅎ 한번 가보즈아~
풀봇드렸습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저도 '보팅+댓글' 달았습니다! 저도 참여된건가요! ㅋ

그럼요 최신에서 두번째 포스팅 구경하고 풀봇하고 왔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
1등이네요~
보팅팔로우하고갈게요 :)

1빠 감사~:) 구경하고 풀봇드리고 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최신글에 풀봇드렸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풀봇드리고 왔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참여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최신글에 풀봇드렸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워 이벤트 예정이라서, 아마 글 올려져 있을 내일 아침 쯤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좀 깜박깜박하는 스타일이라 살짝 불안하긴한데 혹시 잠잠하다싶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앞으로 승승장구 하셔서 거대한 고래가 되어주세요 : )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이벤트는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고래의 꿈이란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ㅎ
감사합니다~:)
최신글에 풀봇드렸습니다

축하드려요~~ 이제 승승장구할 일만 남았네요~ㅎㅎ 좋은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님도 승승장구하세요~:)
최신글에 풀봇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