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5]@mathetes님의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보이는 것의 증거니'

in #kr-art6 years ago

믿음글씨3-1.jpg

@mathetes님의 글입입니다.
사실 글이 저에게 어렵게 다가와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믿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증명된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뒷모습을 그렸습니다.
원본 및 여러 버젼으로 그렸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시어용~!ㅎㅎ

원본.jpg
믿음글씨 핑크.jpg
믿음글씨3.jpg

믿음글씨4.jpg

믿음글씨5.jpg

믿음글씨버젼2.jpg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나 처음에는 글씨체를 연습해요.
원하는 글씨체가 있으셔서 그거에 맞게 연습했어요~
KakaoTalk_20180225_144005600.jpg
그리고 어떤 그림이 어울릴까 고민을 했지요.
HB연필로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를 즐기며 그림을 그렸답니다.
^^아이디어를 내기위해 고민하는 시간이 즐겁기도 했답니다.
KakaoTalk_20180225_144004919.jpg
이상입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해용!

Sort:  

노력도 정성도 너무나 많이 들어가는 작품들입니다.
다른분들의 작품도 정성과 시간을 많이 투자하신듯 하네요. 느낌 좋습니다^^

칭찬감사합니다!ㅎ

와우~!!!!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감동이에요 ㅠㅠ
이건 진짜 예술 작품이네요~:)
정말로 앞으로 제가 스티밋하는 동안 손꼽힐 만한 이벤트가 될꺼 같습니다
현재로선 단연 최고고요!!

감사합니다~:)

어머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와.. 정말 문구랑 그림이랑 전반적으로 어울립니다.
부족한 표현력이라서 이렇게 밖에 표현 못하게네요. 정말 짱짱!!

@asinayo님 감사합니다!ㅎㅎ

와 글씨 너무 멋있어요 !!

:d

홓호 칭찬감사합니다^^

스케치북에 쓰신것들이 실제로 프린트 하신것 같아요! 글짜의 굵기도 너무 좋아요 -

ㅎㅎㅎ실제로보면 조금씩 미묘하게 다르고 삐뚤빼뚤해요 ㅎㅎ 그런걸 줄이기위해 연습을 계속 한답니다!

와~ 정말 대단하세요!!! 이렇게 열심히 연습 스케치를 하시고!!
대문을 만들어주시니!! 받는분이 얼마나 감동을 하실까요? ㅠㅠ
존경스럽습니다!!!!

ㅠㅠ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orothy.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예술입니다....ㅠ 엄지척...

어우ㅠㅠ감사합니다!

오우 멋진 이벤트 ~
도로시님의 멋진 글씨 재능기부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서퍼골드님!!

어머 글이 넘 멋지네요.
그 멋진걸 도로시님이 또 예쁘게 담아주신것 같아요^^
그 뒤의 노력은 흑 감동입니다 ^^

라나보님~! 감사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