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게임] 마구마구

in #kr6 years ago

제가 야구를 좋아하긴 한가봅니다 ㅋㅋ
게임도 야구 게임을 ㅋㅋㅋㅋ

원래 딱히 게임을 즐겨하는건 아케이드 게임, 테트리스나 스도쿠, 팡팡류 게임을 자주하는 편인데 피씨방에 가게되면 그나마 하는 게임이 스포츠 게임인데 자주하던게 마구마구였죠 ㅎㅎ

예전에는 늘 같이 피씨방가던 친구와 자주 했었는데 서로 결혼하고 아이까지 생겨나니 거의 못하게됐죠

근데 오늘 와이프의 허락하에 간만에 만나서 마구마구를 했답니다 ㅎㅎ
image

늘 가끔할때마다 UI가 변경되는 듯하네요 ㅋㅋ
벌써 12년이나 됐던데 아직도 유지하고 있는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잘 키워온 선수들이 잘있군요 ㅋㅋ
image

자 이제 한판 해볼까요~
image

게임하는 중간에도 인증샷을 찍으려고 했는데 게임이 너무 치열했기에 찍을 겨를이 없었네요 ><

결과는 패배 흑 ㅠㅠ
image

중간에 역전을 했다가 다시 뒤집혔는데 9회에 6점을 내면서 다시 재역전을 시도하다가 결국엔 1점차로 졌네요 ㅠㅠ ㅋㅋㅋ

다시 또 대전을 할 날을 기리며 친구야 안녕~ㅎㅎ

Sort:  

마구마구! 저는 야구를 직접하는걸 거 좋아합니다! 아무튼 우리는 야구인! 보팅하고 갑니다! :)

결혼함 오락도 마음대로 못하는 남편님들의 신세 ㅠㅠ
다음데 또 와이프님 허락이 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마구마구... 아~~~ 옛날이여... ㅎㅎㅎ 현질해서 덱 맞췄는데... 바로 접은... ^^

와 덱까지 맞췄으면 현질 좀 하셨겠군요 ㅎㅎㅎ 전 그냥 잡팀 ㅋㅋㅋ

전 이전에 프야매 했었는데 섭종..ㅠㅠ 그뒤로 잠시 쉬고 있습니다 ㅠㅠ

저도 프야매..ㅎㅎ 보팅드려요

아 마구마구 완전 초잼이었는데~
이제는 이런것도 괜히 지겨워져서 못하네요 ㅎㅎ
옛날로 가고싶어라..

저도 지겨워질듯한데 딱히 피씨방을 가면 할줄아는 게임이 없어요 ㅋㅋㅋ

ㅎㅎㅎ하다가 자꾸 빠지는게... 희한하죠 ㅎㅎ

마구마구! 저는 야구를 직접하는걸 거 좋아합니다! 아무튼 우리는 야구인! 보팅하고 갑니다! :)

저도 야구하는걸 좋아하긴하는데 항상 할때마다 다쳐서 잘 안하게되네요 ><
감사합니다~ 야구인 화이팅~!

간만에 마구마구라니! 엄청 재밌게 하셨을 듯 ㅎㅎㅎ :D 7회부터 치열한 접전이 시작되었군요 ㅎㅎ

네 ㅎㅎ 요즘엔 친구들 만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지라 간만에 즐겁게 놀았답니다 ㅎㅎ

매쓰님 혹시 저희 뻔뻔한스티미언 모임분이신데 제가 깜빡 놓치고 있는걸까요?? ^^;; 아이디가 익숙하긴 한데..... 제가 누락을 시켜드린것인지... 요즘 정신이 읍네요 ^^;;

아.. 제가 공식적으로 모임에 참여한다고 말씀드린 적은 없긴합니다 ㅎㅎ;; 종종 kr-funfun 에서 포스팅보다가 제가 올리고 싶은 주제로 뻔뻔스티미언을 진행하시길래 포스팅 올려봤답니다.
저도 참여인원으로 포함시켜주시면 같이 즐기고 싶습니다~:)

아~ 태그는 많이들 써주시는데 주제글에 말머리도 통일해 주셔서 제가 실수한줄 알았어요 ㅋㅋㅋ 마침 한분이 나가셔서 자리도 비는데 들어오세요~ 오픈톡방 뻔뻔한스티미언 검색하심 나오구요, 코드는 korea1 입니다. 걍 막 끼어들어서 적응하심 됩니다 ㅋㅋㅋ 들어오심 코드는 변경예정이예용~

제가 오픈톡방을 처음 사용해봐서요;; 이제서야 검색해서 들어가봤는데 코드가 변경된것 같아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ㅎ;;

우와 컴퓨터 모드도 있었군요 ㅎㅎ 보팅하고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