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연휴양림]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in #kr7 years ago

옷! 저도 제주도 교래 자연휴양림 다녀왔었는데.. ㅋㅋ
숲속의 집은 정말 경쟁이 치열해서 예약이 쉽지 않죠.
그래서 늘 예약 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신청하게 됩니다. ㅎㅎ @홍보해

Sort:  

아 그러셨어요?? 이렇게 또 반갑네요^^
제주 두번 여행을 갔는데 운좋게 다 휴양림에 머물렀어요.^^ 다른 한번은 절물휴양림에서 ㅎㅎㅎ
올해는 좀 더 많이 가보려고 해요^^
홍보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주에서 교래 자연휴양림이랑 붉은오름 자연휴양림을 다녀왔는데요.
다음에 기회 되시면 붉은오름 자연휴양림도 한번 가보세요!
거기도 분위기가 완전 좋더라구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