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익사업] KR가이드독 - 1차 베타 테스트 결과 발표 및 기타 업데이트!

in #kr7 years ago

테스트 참여해 봤는데, 생각보다 스팸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왜 이런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그래도 긍정적인 문구와 대응으로 상대 스패머들(?)도 과격하게 반응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Sort:  

마세라티님 감사합니다. 2등하셨습니다 ㅎㅎㅎ
맞습니다. 시스템이 부족한 현재 손놓고있기보단 각자 조금씩 품앗이해서 개선을 한번 해보자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clayop님이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셨으니, 받아들여지고 개발되면 그때는 가이드독이 은퇴 해도 되겠지요? ^^

제안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한번 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it/@clayop/proposal-a-new-efficient-way-to-cope-with-abusers

네- 안그래도 빌리지 개념 넣어주신 거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아, 그리고 저 마세라티(maserati)는 아니고.. master + tri 라 그냥 트리라고 닉넴 붙였어요. ㅎㅎ
혼란을 드려 죄송하고, 정정해 드립니당. ㅎㅎ
2등 상금도 감사합니다. : )

죄송합니다. 제가 마세라티를 좋아하다보니 그렇게보였네요 ^^;;;;;;; 트리님 기억하겠습니다! 테스트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34.21
ETH 3091.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