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서&대문 잘 받았습니다.(feat. @leesongyi님, @kimsunggil님)

in #kr7 years ago

엽서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어제 퇴근을 하니 집에 선물이 하나 도착해 있습니다.
이송이(@leesongyi) 님의 일러스트 엽서입니다.


송이 작가님의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

스팀잇을 하면서 즐기는 또다른 즐길거리는 바로 스팀잇의 성장에 함께 하시는 분들의 이벤트입니다.
지나가다가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덜커덕 당첨..
가끔씩 이렇게 모두 당첨~ 이렇게도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지요.. : )

봄날은간다

영화를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 엽서인데요.
'봄날은 간다'의 유지태와 이영애의 사랑이야기는 참 많은 이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줬었죠.
'라면먹고 갈래?'라던지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 같은 명대사도 제법 유행을 했었구요.

벌써 영화가 나온지 16년이나 되었네요.
지지던 볶던 우리네 인생의 봄날이 흘러간다는 것은 늘 기억해야겠습니다.


소시 님의 대문 이벤트

소시_돌고래1

며칠 전 @kimsunggil 님의 대문 선물도 따로 포스팅을 못한 듯 하여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
써놓고 보니 멘트도 오글거려서 죄송한 마음이었는데, 예쁜 돌고래 사진 구하기가 어려워 수고하신것 같습니다. ㅠ_ㅠ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많은 분들이 100명 단위의 팔로워 이벤트를 열어주시고 있고, 오늘도 저의 얼굴없는 절친 독거노인님께서 400 팔로워 이벤트를 열고 계십니다.

이 외에도 @jungs 님의 스스로 홍보하는 스팀잇 홍보 프로젝트(@tumble 계정)나 @coffeenut 님의 출석 이벤트, @sjchoi 님의 초성퀴즈 이벤트, @krexchange 님의 보팅하고 XX 받자라는 코인 받기 이벤트 등이 많이 있습니다.

아직 스팀잇에 낯설음을 많이 느끼신다면, 이런 이벤트들로 조금씩 익숙해 지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예쁜 엽서 받으셨군요^^ 저때 저는 뭘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얼굴없는 절친~ 다녀 갑니다 ^___________________^

얼굴없는 절친님~ 또 오셨군요~ ㅋㅋ
또 반갑습니다. ㅋㅋ : )

트리님도 받으셨군요!
송이님 엽서 너무 예뻐요^^

네네- 너무 이뻐서 이걸 어떻게 쓸 수도 없고..
관상용으로.. ㅋㅋ

저도 저런 이벤트라도 한번 해야되나 :-)
steemit 티셔츠라도 뿌려볼까요 ㅋㅋㅋ

이벤트도 스팀잇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것 같아요. ㅋㅋ
스팀잇 티셔츠도 좋지요~ : )

오..부럽습니다.
멋진 선물을 받으셨네요^^

이벤트가 올라오면 슬쩍슬쩍 신청하곤 하는데,
많이들 나누어 주시는 것 같아요~ : )

저 없는동안 또 좋은 이벤트가 많았나봐요~~^^
에잇! 아쉬워라~>_<

홈슐랭님- 독거님 이벤트 고고씽 하셨군요! ㅋ
당첨의 행운이 함께 하시길! : )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_^
스팀잇에 작가분들도 여러 분 계시고, 나눔 이벤트도 종종 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예요. : )

엽서받으셔서 기분이 좋으시겠어요 ㅎㅎㅎㅎ 엽서가 깔끔한게 좋으네요 기분좋으시겠어요 ^^

네네~ ^^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작품들이예요- ㅎㅎ

축하드립니다.^_^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ㅎㅎ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